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다시보기 방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다시보기 방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2020년 10월 16일에 극장판으로 개봉하였으며 TVA는 2021년 10월 10일에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을 보기 전에 중편 무한열차편을 시청하게 됩니다. 만약 무한열차를 시청하지 않고 1기에서 2기로 넘어가게 되면 렌고쿠에 대한 스토리를 건너뛰게 되므로 순서를 헷갈리지 않고 시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게시물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 鬼滅の刃 無限列車編
    •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Mugen Train Arc
    • 방영기간: 2021년 10월 10일 ~ 2021년 11월 28일 (TVA)
    • 장르: 시대극 판타지
    • 원작: 고토게 코요하루
    •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공식 이미지
    출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극장판 또는 TV판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극장판에는 TVA 1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스토리를 건너뛰게 됩니다. 모든 스토리를 보려면 TVA 1화를 시청 후 극장판을 시청하거나 TVA 1화부터 7화까지 정주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TV판에는 70컷 장면이 추가되었고 순서도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편당 러닝타임은 24분이며 총 7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간략한 스토리를 살펴보면, 귀살대의 주인 렌고쿠 쿄쥬로가 등장하며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사라진다는 소문을 듣게 됩니다. 무한열차에 탑승했으나 처음에는 혈귀의 냄새를 맡지 못하여 잠이 들었으나 이후 혈귀와의 싸움이 진행됩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회차

    • 방영기간: 2021년 10월 10일 ~ 2021년 11월 28일 (TVA 기준)
    회차 제목
    1화 염주 렌고쿠 쿄쥬로
    2화 깊은 잠
    3화 원래라면
    4화 모욕
    5화 앞으로!
    6화 아카자
    7화 마음을 불태워라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다시보기

     

    현재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총 7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균 러닝 타임은 24분으로 OTT에서 한 달 무료 체험을 시작하더라도 1화부터 7화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1기는 쿠팡플레이, 라프텔, 티빙, 왓챠, 웨이브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평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평가를 보면 대부분 준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TVA 1화는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주간 애니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2화부터 7화까지는 기존 극장판과 내용이 같아 시청률이 조금 떨어졌으나 평균 시청률 6.7%를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사이트 평점
    IMDb 8.2 / 10
    MyAnimeList 8.63 / 10.0
    Letterboxd 4.0 / 5.0
    Filmarks 4.0 / 5.0

     

    귀멸의 칼날 관련 게시물

     

    귀멸의 칼날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IMdb 및 MyAnimeList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애니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