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상위 무료 애니 사이트 5가지

2023년 최상위 무료 애니 사이트 5가지

이 글은 최상위 무료 애니 사이트 5가지에 대한 글입니다.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일본에서 인기있는 최신 애니 및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 극장판을 무료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C 및 모바일을 동시 지원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애니 외에 일드 다시보기 사이트 또는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도 관심있으시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다음 소개드릴 애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5가지는 최근에 방영 중인 신작 애니부터 요일별 애니, 그리고 옛날에 인기가 많았던 추억의 만화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 라프텔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라프텔

    라프텔은 애니 OTT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추천 기반의 애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신작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테마별로 애니를 볼 수 있습니다. 라프텔만의 장점은 애니뿐만 아니라 만화, 웹툰, 라이트 노벨 등 다양한 서브컬쳐 작품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불법이 아는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곳이며, PC, 모바일 그리고 스마트 TV 등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라프텔 애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는 한달 무료 체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월 결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2. JBOX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JBOX

    JBOX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대원방송의 애니 전문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일본 애니 신작극장판 보기를 할 수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목록을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애니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도라에몽 등을 무료 보기가 가능하며 간혹 이벤트를 통해 한달 무료 체험이 열리기도 합니다.

     

    3. TVING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TVING

    티빙은 CJ 계열의 OTT 서비스입니다. 명탐정 코난, 하이큐 및 극장판 시간을 달리는 소녀, 너의 이름은 등 인기있는 애니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사용 중이라면 티빙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자라면 기본 콘텐츠를 티빙으로 변경하여 애니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만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없다면 현재 이벤트로 진행 중인 한달 무료 체험을 통해 애니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4. 쿠팡플레이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쿠팡 와우 멤버십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켓 와우 멤버십은 한달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자동 연장되기 전에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원피스, 슬램덩크, 귀멸의 칼날 등의 최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5. YouTube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YouTube

    Youtube 사이트에서 각 채널을 통해 애니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방송사별로 업로드된 추억의 옛날 만화를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으며 최신 애니가 업로드된 채널도 있습니다. YouTube 프리미엄 가입자라면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