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

이 문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멤버십 서비스로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빙(TVING),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바이브(VIBE) 등의 서비스를 1개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체험을 통해 1개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NAVER에서 2020년 6월 1일부터 서비스 중인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월 이용료는 4,900원이지만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률이 괜찮아서 본전 이상을 뽑기도 했습니다. 최근 SPOTV NOW의 서비스가 확대되었고, 다양한 혜택이 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월간 연간
    4,900원 46,800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은 월간 4,900원 및 연간 46,800원입니다. 연간으로 결제 시 12,000원이 저렴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 설정으로 티빙, 스포티비 나우, 바이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U 편의점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주어집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유효 구매 금액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률
    0 ~ 20만원 기본 적립 1% + 멤버십 추가 적립 4%
    20만원 초과 300만원 이하 기본 적립 1% + 멤버십 추가 적립 1%
    300만원 초과 기본 적립 1%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상품 금액의 1%가 기본으로 적립됩니다. 하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추가 적립을 통해 5% 적립 혜택이 주어집니다. 금액에 따라 추가 적립 혜택률은 줄어듭니다. 최근 멤버십 적립 정책 변경에 대한 공지를 살펴보면 유효 구매 금액이 300만원을 초과 시 멤버십 추가 적립 없이 기본 적립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콘텐츠 혜택 (택 1)
    VIBE 음악 무제한 티빙 방송 무제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웹툰 쿠키 49개
    시리즈온 최신 영화 할인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기본 콘텐츠를 1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달 무료 체험의 경우에도 콘텐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BE는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티빙은 국내에서 인기있는 OTT입니다. SPOTV NOW는 국내 스포츠 및 해외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OTT입니다. 이외에도 네이버 웹툰에서 사용 가능한 쿠키, 시리즈온 영화 할인 등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혜택은 한 달 마다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라이프 혜택
    CU 편의점 할인 및 적립
    최대 10%
    트래블클럽 항공 및 호텔
    최대 20% 할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라이프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에서 5% 즉시 적립되며, 5% 즉시 할인 적용됩니다. 그리고 트래블클럽에서 항공 및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방법 1 캠페인 사이트에서 무료 체험하기 버튼 클릭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방법 2 디지털 콘텐츠 선택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서비스를 받지 않았다면 1개월 무료로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월 4,900원이 결제되지만, 기간이 지나기 전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지금 무료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기본 콘텐츠에서 티빙, SPOTV NOW, 바이브 등 1개를 선택합니다.
    4.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을 시작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체험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1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2 맨 하단으로 내려가서 멤버십 해지하기 클릭

    무료 체험이 끝나기 전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간을 잘 확인하여 해지하셔야 하며, 기간이 지나면 월 4,900원이 자동으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멤버십을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2.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맨 하단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