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으로 출시

 

Ubisoft에서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오픈월드이며 기원전 215년 진나라 시대를 다루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 Assassin's Creed Codename Jade
    • 개발 : 유비소프트 차이나
    • 유통 : 유비소프트
    •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 장르 : 3인칭 오픈월드 RPG
    • 출시일 : 미정


    어쌔신 크리드는 정교하게 재현된 오픈월드에서 가상으로 해당 시대를 체험하고 전투할 수 있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게임입니다. 여태까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모바일로 나왔던 적이 있는데 자유도 부족으로 아쉬운 마음이 컸습니다. 하지만 이번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는 중국을 다루었고, 새로운 모바일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며, 오픈월드 RPG라서 여태까지 아쉬웠던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판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출시를 발표했을 때 오픈월드, 캐릭터 생성 도구,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트레일러에서 시리즈의 상징적인 독수리가 중국을 비행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아직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출시일이 결정되지 않았지만 2023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모바일 타이틀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드(Codename Red), 코드네임 헥스(Codename Hexe), 그리고 미래의 어쌔신 크리드 타이틀을 하나로 묶을 허브 역할의 인피니티(Infinity)가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트레일러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쇼케이스 2022에서 공개된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신작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부터 발할라 마지막 챕터까지 요약된 영상입니다. 영상에는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 트레일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게임배경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게임 배경은 기원전 215년 진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플레이어는 고대 중국의 비밀과 중국 만리장성을 가로지르는 파쿠르를 경험하게 됩니다.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는 공식적으로 결정된 이름이 아니며 추후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레일러를 보면 독수리가 날아가면서 진나라 시대의 고대 중국 배경을 보여줍니다. 난간에 앉은 낯익은 암살자의 모습이 나오고 신뢰의 도약을 하면서 끝이 납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게임플레이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는 콘솔 게임처럼 플레이 가능하게 제작되었지만 모바일용 터치 컨트롤이 포함된 전통적인 어쌔신 크리드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와 파쿠르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이전 어쌔신 크리드 게임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출시일

     

    현재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출시일은 2023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 3분기에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출시일이 내부적으로 결정되지 않았지만, 유비소프트에서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며, 빠르면 2023년 4분기, 늦으면 2024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