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연필로 그린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데빌북이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0위권 안에 들어서 해봤는데요. 메이플 스토리 느낌나는 캐릭터에 아기자기한 그래픽이라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콘텐츠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monstergreen.tistory.com

     

     

     

     

     

     

     

     

    데빌북

     

     

     

    데빌북은 카툰 그래픽에 캐릭터를 교체하면서 싸우는 방식의 모바일 RPG 게임이었습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만날 수 있고, 전투도 타격감이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조작인데요. 방향 패드로 이동했으면 더 편했을텐데 터치 이동 방식이라서 화면을 가리게 되더라고요. 컨트롤 방식만 바꾸면 더 좋은 게임이 되었을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데빌북 영웅 소환 10회 무료


    만족했던 점은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고 무료로 영웅 소환 10회를 할 수 있는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한으로 재소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영웅이 나올 때까지 리세마라를 하지 않아도 되니까 편했어요. C~SS 등급 사이의 영웅이 나오고, 캐릭터 1명운 S 등급으로 확정되어 나옵니다.

     

     

     

     

    데빌북 영웅 소환 결과


    소환을 했는데 이렇게 SS등급 1명, S등급 1명, 나머지는 A~C등급의 영웅이 나왔습니다. 설명에는 S등급까지라고 적혀있지만 SS도 나왔습니다.


     

     

     

     

     

     

     

    쿠폰 입력

     



    데빌북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끝나면 메뉴 등에 접근할 수 있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빨간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영웅이나 가방, 업적, 퀘스트, 코스튬, 우편 등의 메뉴는 여기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옵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옵션 - 시스템 - 기타 - 쿠폰 사용하기


    옵션에서 시스템으로 들어가면 좌측에는 자신의 계정 정보가 있고 우측에는 쿠폰 사용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서 데빌북 쿠폰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도 수령 기간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평균 수령 기간 일주일)




     

     

     

     

     

    쿠폰 번호

     



    데빌북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고 쿠폰 입력이 가능합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코드를 입력하셔서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입력 방법은 2번 항목을 참조하세요.


    쿠폰 번호

    • 데빌북2주년
    • 마뫄
    • 골아파덕
    • 지노와코코나
    • 데빌북
    • 안녕데빌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