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한 번 하고 질리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 꾸준히 할 수 있는 게임들을 골라봤습니다. 방치형 RPG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찾으신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추천 콘텐츠

     

     

     

     

     

     

     

     

     

    배틀 나이트

     

     


    배틀 나이트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그린 게임입니다. 세기말이 가까워진 2098년에 강대국들이 냉전을 치르고 있는 중인데, 게임을 하게 될 도시는 법의 지배도 받지 않고 문명이 사라진 곳입니다. 그래픽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보통 방치형 게임은 그래픽이 대부분 비슷했는데 이건 사이버 판타지라서 좋았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느낀 점은 과금 요소가 조금 있어서 아쉬웠는데요. 영웅 등급에 따라서 방어력과 공격력이 조금 차이났습니다. 그래도 초반에 가챠로 뽑을 수 있었습니다. 게임은 자동 전투로 진행되고 게임 속도도 올릴 수 있어서 빠른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좋아하신다면 배틀 나이트 추천드립니다.

     

     



     

     

     

     

    크러쉬 뎀 올

     

     


    크러쉬 뎀 올은 거대한 보스를 물리치고 공주를 구출하는 내용의 게임입니다. 성에서 멀리 떨어지지 말라는 국왕의 말을 무시하고 숲에서 납치되는데요. 꼭 영화에서 말 안 듣다가 잡혀가는 그런 스토리 있잖아요? 크러쉬 뎀 올이 딱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쉴 새 없이 계속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고 마을을 건설해서 골드도 벌었는데요. 게임 최적화가 괜찮아서 게임할 때 스트레스 쌓이지도 않았습니다.

     

     

     

     

     

     

    속성 시스템도 있었는데 적 속성을 확인하고 공략하면 더 빠르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공주는 도대체 어디로 잡혀간걸까요? 스테이지가 많은데 스토리는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게임할 때 스토리는 빼놓을 수 없잖아요? 과금 요소가 별로 없어서 멍하니 보면서 하기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영웅이 성장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탭 타이탄 2

     



    탭 타이탄 2는 전작과 같은 방치형 RPG 모바일게임입니다. 탭해서 빠르게 적을 물리치고 궁극의 소드마스터가 되는게 목표인데요. 게임 속도가 빨라서 시원시원했습니다. 보스가 잘 안 죽는다 싶으면 영웅을 업그레이드하면 금방 처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탭해서 적을 빠르게 물리치는 방식인데 켜두고 가만히 놔눠도 느리게 공격을 하긴 합니다. 조작이 간단한데 긴장되지는 않았습니다. 적들은 공격을 하지 않았거든요. 대신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탭하기만 하면 적이 죽으니까요. 그래픽도 깔끔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방치형은 아무래도 보는 재미가 있어야 할 맛이 나니까요!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공룡이 멸종한 이유가 뭘까요? 바로 끊임없이 싸운 원시인 형님들이 있었기 때문이죠!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는 병맛 RPG였는데요. 처음에 출장을 떠난 주인공은 비행기 추락으로 원시 세계에 떨어지게 되었고 처음에 벌거벗은 채 시작하게 됩니다.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열심히 싸우는 게임입니다. 스톤을 모아서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더 빠르게 잡으려면 수시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장비 뽑기로 바지도 입혀줬어요.

     

     

     

     

     

     

    몬스터를 터치해서 공격하는 시스템인데, 방치해둬도 느리게 공격을 하긴 합니다. 보스랑 싸워서 가발도 씌워줬어요. 장비는 화끈하게 50개 연속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좋은 거 나올 때까지 계속 뽑아봤습니다. 좋은 장비를 뽑으니까 공룡들이 한방 컷이었어요. 포탑도 설치할 수 있는데, 알아서 공격해줍니다. 초반에는 방치형 느낌이 안 났는데 포탑을 설치하니까 확실히 편해지더라고요. 포탑도 부품을 구매해서 장착시킬 수 있습니다. 병맛 느낌나면서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찾으신다면 방치형 RPG 추천 모바일게임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추천드립니다!





     

     

     

     

    빌런 마스터

     

     


    평소에 마블같은 히어로물을 볼 때도 저는 빌런을 좋아했는데요. 빌런 마스터는 오로지 빌런들만 모아서 전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컨셉이 참 독특하죠? 근데 얘내들이 세상을 정복하려고 합니다. 캐릭터 외형은 딱 봐도 히어로는 아니죠? 2050년 대기업이 인구 감축을 위해 비밀리에 개발하고 있던 바이러스가 유출되었는데요. 세계 사람들이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빌런들의 생존기가 시작됩니다. 컨셉이 마음에 든 방치형 RPG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빌런은 등급이 있습니다. A등급은 바로 죽는데 S등급은 생존력이 뛰어났습니다. 이렇게 S등급 2명으로만 싸워도 이기더라고요. 등급빨이 좀 심한 게임이었는데, A등급은 개쓰레기니까 S등급 꼭 뽑으시길 바랍니다. 챕터는 생각보다 많았는데 과금없이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걱정부터 되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몰입감이 높은 게임이었고, 빌런들로 구성할 수 있어서 중독성도 높았습니다. 무료로 빌런을 모집할 수 있는데, 게임 쿠폰도 입력하셔서 룰렛권 얻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오브 네이션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 좋아하시나요? 게임 오브 네이션은 각 문명을 선택해서 싸우는 게임인데요. 아스트랄계와 지옥계는 평화가 지속되었지만, 지옥을 통치하던 닉시아는 평화에 진절머리를 느꼈고 내기를 하기로 했는데요. 이긴 자가 지상을 통치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국가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스인이나 북유럽인, 마야인, 한국인 등이 있는데요. 좋아하는 군대를 선택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전 최근에 어크 발할라를 하고 있어서 북유럽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전투는 맵을 아래로 당기면 랜덤으로 적을 만나게 되는데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고대의 신이나 야수 등에 맞서 싸우기도 합니다. 방치형 게임답게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이렇게 지기도 합니다. 확실히 업그레이드빨이 있어서 수시로 업글해줘야 합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하기 딱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소다 던전 2

     

     


    스팀에서도 매우 긍정적을 받은 나름 유명한 게임인데요. 소다 던전 2를 만든 곳은 1인 개발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그래픽이 막 뛰어난건 아닌데 중독성있는 게임이라서 좀 놀랐어요. 소다 던전 2는 소다에 중독된 부하들이 일을 하러 떠나게 됩니다. 처음에 여관에서 소다 중독자들을 고용해서 던전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HP가 모두 깎이면 후퇴하게 됩니다. 전리품은 다행히 챙길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번 돈으로 여관이나 무기고 등을 업그레이드하면 더 강한 모험가를 고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아까 못 깼던 몬스터를 깨면 뭔가 기분이 좋더라고요.

     

     

     

     

     

     

    자동 전투도 지원해서 가끔 탭하는게 귀찮으면 알아서 싸워줍니다. 근데 소다 던전 2는 턴제 게임이라서 보스급 몬스터는 자동 전투를 끄고 직접 싸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찾으신다면 소다 던전 2는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는데요. 점점 신경쓸 것도 많아집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해서 폰으로 하다가 스팀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확실히 모바일로 하는게 더 재미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