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빠른 방법 총정리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빠른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웹툰 원작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신의탑M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첫 날에 서버가 터져서 접속을 할 수 없었는데요.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PC로 빠르게 획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신의탑M

     



    신의탑M 위대한 여정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원작 느낌을 잘 살린 모바일게임인데 자동 전투가 있어서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가챠를 할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 가챠는 1회 무료로 소환할 수 있고, 이후 가챠 재료를 통해 소환할 수 있었습니다.

    • 게임 시작 전 Guest 로그인 추천




     



    신의탑M 리세마라를 하기 전에 캐릭터 획득 확률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전설 기준 기본 획득 확률은 0.8%였습니다. 천장 마일리지 포함 확률은 1.6%였는데요. 확률이 낮았지만 튜토리얼이 길지 않아서 PC로 빠르게 돌려봤습니다.

     

    구분 등급 확률
    캐릭터 전설 기본 0.8%
    천장 마일리지 포함 1.6%
    무기 전설 기본 0.2%
    천장 마일리지 포함 0.4%

     

     

     

     



    와쿠 앱플레이어를 사용해서 진행했는데요. 모바일로 장시간 리세마라를 하면 피곤하기도 하고 그런데 PC로 하니까 자동 전투를 해두고 다른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가상 키도 세팅하고 진행했는데요. 키보드로 움직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전투는 타격감도 괜찮은 편이었고 확실히 터치보다 키보드로 하니까 더 재미있었습니다. 튜토리얼 소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캐릭터 획득까지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게임 그래픽이 나름 괜찮았고 웹툰 그림체라서 눈이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가끔 3D 게임을 하면 눈이 아프고 정신없는데 신의탑M은 그렇지 않아서 PC로 하기에도 좋았습니다. 확실히 모바일보다 큰 모니터로 하니까 더 몰입감 높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출석 보상으로 28일차까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 된다고 합니다. 28일차에는 무기 제작 설계도인 영웅 무기 레시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신의탑M 쿠폰 사전예약 보상은 홈페이지, 스토어 보상을 우편으로 받았는데요. 잦은 점검으로 인한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출석 보상은 수령 기간이 짧았지만 사전예약이나 점검 보상은 일주일 주어져서 여유있게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리세마라

     

     

     

    신의탑M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가챠를 돌릴 수 있는데요. 원하는 장비나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모바일로 리세마라를 하면 다른걸 못 해서 짜증났는데 컴퓨터로 하니까 편리해서 와쿠 앱플레이어로 진행했습니다.

    • 리세마라 조건 : Guest 로그인 상태




     



    리세마라를 하려면 게임 메인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신 후 설정 (톱니바퀴 아이콘)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리세마라를 하기 전에 게스트 로그인은 게임 내역이 보존되지 않습니다. 만약 괜찮은 캐릭터나 장비를 뽑으셨다면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리세마라를 진행하려면 로그아웃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아웃하면 게임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데 리세마라를 계속 진행하기 위해 게스트로 로그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괜찮은 캐릭터나 장비가 떠서 정착하려면 구글 연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등급표

     



    신의탑M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릭터마다 클래스가 있는데 창지기, 낚시꾼, 파도잡이, 탐색꾼, 등대지기가 있습니다. 클래스마다 어떤 캐릭터가 괜찮은지 등급표로 작성해 봤습니다.

     

     

     

    창지기

    등급 캐릭터
    S급 라크
    A급 악령
    알렉세이
    파라큘
    C급
    레드불
    머치
    분다완
    창백한 머치

     

     

     

    낚시꾼

    등급 캐릭터
    S급 유리
    A급 아낙
    엔도르시
    집게가면
    헥스
    C급 데데칸초
    치치
    홍천화

     

     

     

     

     

    파도잡이

    등급 캐릭터
    S급 로포비아렌
    유한성
    쿠르단
    헤돈
    A급 라우뢰
    화련
    C급 로제알

     

     

     

    탐색꾼

    등급 캐릭터
    ​S급 얼음딸기
    A급 에반
    퀀트
    하츠
    C급 선우나래
    십이수
    자왕난

     

     

    등대지기

    등급 캐릭터
    S급 라헬
    레로 로
    시아시아
    리론 3
    A급
    암흑의 레빈
    C급 청청
    블라루즈
    아라

     

     

     

     

     

     

     

     

     

    PC 플레이

     



    신의탑M 등급표를 보고 신의탑M 리세마라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모바일보다 PC가 빠르고 쾌적하게 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와쿠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서 진행했는데 원하는 위치에 키 세팅도 가능해서 컨트롤하는 맛도 있었습니다. 자동 사냥을 켜두고 다른걸 하다가 가챠 뽑고 다시 진행하는 방식으로 했는데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폰 화면보다 모니터 화면으로 하니까 눈도 덜 아프고 손이 아프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확실히 누워서 할 때보다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가끔 귀찮을 때는 자동 전투를 켜두고 다른거 하다가 게임을 하고 싶을 때는 다시 컨트롤하면 되니까 편리했습니다. 신의탑M PC로 하는 방법 중 제일 괜찮은 거 같습니다. 사운드 조금 줄이고 화면 크기 줄여서 켜두면 알아서 싸워주니까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PC로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와쿠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과 PC 미러링도 가능해서 신의탑M 뿐만 아니라 다른 구글 플레이 게임을 미러링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이 무겁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 있는 게임을 설치해서 PC로 할 수 있으니까 신세계였는데요. 가상 키를 원하는대로 설정해서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PC로 빠르게 리세마라 하셔서 등급표에 있는 캐릭터도 뽑으시길 바랍니다!

     

     

     

    신의탑M PC버전

     

    Wakuoo와쿠,무료 안드로이드 게임 플랫폼 - 인기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다운로드 하고 플레이하기.

    Wakuoo, 모바일 게임/앱플레이 싶은대로 당신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완벽 지원 안드로이드 엔진 멀티 지원,뛰어한 호환성 윈도우 시스템 완벽 호환가장 안정적인 게임 플

    kr.wakuo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