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 총정리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레벨 50부터 열리는 지옥 파티! PC버전에서 너무 지겨웠던 구간이 파밍인데 던파 모바일도 지옥 파티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최종템이 에픽이라서 레이드를 빨리 깨려면 최종 템이 필요한데요.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PC 던파의 인기는

    monstergreen.tistory.com

     

    던파 모바일 피로도 회복, 쿠폰, 받는 방법 4가지

    던파 모바일 피로도 회복, 쿠폰, 받는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최근에 PC 던파를 켰다가 다시 던파 모바일로 돌아왔는데요. 와우 클래식처럼 옛 느낌도 나고 던

    monstergreen.tistory.com

     

     

     

     

     

     

     

     

    지옥파티

     



    지옥 파티는 전 던파 김성욱 디렉터가 개발한 시스템입니다. 던전에 입장하기 전에 모험 모드를 메인에서 지옥파티로 바꾸면 입장 가능한데요. 던전마다 필요한 지옥파티 초대장 재료 개수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지옥파티는 던전 특정 위치에서 APC를 잡으면 에픽 아이템, 에픽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최종 템을 맞추기 위한 파밍 작업이라서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초대장 수급이 힘들 수도 있는데, 수급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옥파티 추천 던전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던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레벨에 마지막으로 돌았던 던전을 입장하게 되는데요. 현재 던파 모바일 최종 스토리 던전은 겐트라서 여기서 도는걸 추천드립니다.


     

     

     

    • 천계 - 신의 도시 겐트 - 안트베르 협곡


    가장 많이 도는 곳은 천계에서 겐트에 위치한 안트베르 협곡인데요. 월드 맵에서 천계로 선택한 다음에 찾으시면 됩니다.




     

    지옥파티 던전 추천

    • 겐트 북문
    • 겐트 시가전


    초대장은 각 던전마다 22장이 소모됩니다. 안트베르 협곡에 있는 던전은 소모되는 초대장 개수가 같습니다.






    던전에 입장하면 지옥파티가 열리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평소 많이 보던 빨간색 보스가 아닌 보라색 보스 아이콘이 보이는데 그곳에서 지옥파티를 돌 수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을 처음 하신 분이라면 지옥파티를 반복하면서 파밍하는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 할 수도 있는데요. 디아블로에서 바알런 등의 파밍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계속 지옥파티를 돌려면 가운데 원으로 모든 파티원이 들어가면 다음 지옥파티로 이동됩니다.







     

     

    지옥파티 초대장 수급

     

     

    지옥파티 초대장 지원 상자

    상점에서 지옥파티 초대장 지원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은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데 캐릭터 귀속 아이템입니다.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초대장 500장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서던데일

    일 1회 입장 가능한 서던데일 던전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주간 3회까지 입장 가능한 던전입니다.






    마지막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소량의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얻을 수 있으니 잊지마시고 꼭 서던데일 도시길 바랍니다.




     

    서조의 계곡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드리는 던전인데요.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초대장 수급은 아니지만 에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 3회까지 입장 가능하며, 접속 보상으로 얻은 소탕권으로 추가 입장 가능합니다. 에픽 아이템이 생각보다 잘 나오니까 꼭 도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