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 & 일정 총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 & 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은 언제 시작할까요? 일정이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유저들이 언제 시작할 것인지 대충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키우고 싶지만 래더 시즌1이 언제 시작될지 몰라서 보류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금까지 뜬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블로2를 하면서 처음에 레벨업 루트나 쩔을 몰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싱글로 돌았었는데

    monstergreen.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켓 뚫기 추가 방법 총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켓 뚫기 추가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좋은 아이템이 떴는데 소켓 홈이 0이라면 정말 아쉽죠. 저도 모너크 룬 작업을 하고 싶은데 소켓

    monstergreen.tistory.com

     

     

     

     

     

     

     

     

     

    래더 시즌1 주요 변경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에서는 캐릭터 밸런스를 시작으로 많은 변경점이 있는데요. 어떤 점이 추가되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새로운 룬어 아이템 7종
    • 영웅 스킬 개선
    • 일부 지역 TC 레벨 85로 상승



    이번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패치에서는 이런 점들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최초로 영웅 스킬 밸런스를 건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섭으로 빨리 적용되었으면 좋겠네요.





     

     

     

     

    래더 시즌1 시작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작일은 언제일까요? 예상으로는 2022년 3월 말에 적용될 것이란 말이 많았는데요. 현재 2번째 PTR이 종료된 점을 보면 빠르면 2022년 3월 말 아니면 2022년 4월 초에 적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
    2022년 4월 29일

    2.4패치 적용
    2022년 4월 15일







    이제 래더 시즌1이 시작되면 많은 분들이 시작할 거 같은데요. 초보자는 어떤 직업을 키우면 좋을지 고민되기도 합니다. 맨땅에 빠르고 쉽게 육성할 수 있는 직업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조해 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티어리스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직업 순위 티어 리스트 총정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직업 순위 티어 리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디아블로2 게임을 할 때 어떤 직업을 할 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저도 처음에 강령술사로

    monstergreen.tistory.com



    주로 맨땅 직업으로 소서리스, 팔라딘, 어쌔신을 많이 육성하는데요. 소서리스는 생존력이 다소 떨어지지만 순간이동과 스킬 조합으로 빠르게 사냥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이동할 때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까요. 맨땅 캐릭터로 어떤 직업을 키울지 미리 정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작일 & 일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은 2022년 4월 29일입니다.  예상 시작일은 2022년 3월 말 ~ 4월 초입니다. 블리자드에 의하면 래더는 4개월 진행된다고 합니다. 4개월 주기로 새로운 래더가 시작되기 때문에 엄청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