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블로2를 하면서 처음에 레벨업 루트나 쩔을 몰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싱글로 돌았었는데 친구들한테 레벨 올리기가 힘들다고 말하니 왜 그렇게 하냐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디아블로2 레벨업을 위한 레벨별 사냥터와 카우방 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단순했고 새로 키운 캐릭터는 폭업할 수 있었습니다.






 

 

 

직업 추천 & 빌드 순위

 

 



 

 

 

 

 

 

 

 

1. 카우(COW) 쩔

 



■ 디아블로2 메인 - 대기실


대기실로 이동하면 방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방 제목을 영어로만 입력할 수 있어서 찾을 때도 영어로 찾아야 합니다. 카우 쩔은 COW 단어가 들어가면 대부분 쩔 방인데요. 방을 입장하기 전에 옆에 설정 창에 게임 진행 시간이 나옵니다. 20분 이상이 지난 방은 쩔이 끝난 방이라서 다른 방을 찾아야 합니다.


카우 쩔 공략
1. COW 단어 들어간 방 찾기
2. 설정 창에서 게임 진행 시간 체크









처음 입장해서 카우 방이 열릴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나중에 카우방 쩔 여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Tap 키를 눌러서 맵을 켜신 후 기다리시면 됩니다.

 

카우방 난이도 확인
본캐가 아닌 부캐를 키울 때 모든 난이도를 뚫지 않고 카우방 쩔을 받으면 노말로 받게 됩니다. 반드시 모든 난이도를 뚫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헬 난이도 카우방)

레벨 20 이전에는 솔플
레벨이 낮으면 아무리 카우방에서 쩔을 받아도 경험치를 적게 얻습니다. 레벨 20을 찍고 헬까지 여신 다음에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빨간 포탈을 열어주는데요. 카우 방이 열리면 빨간 포탈을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끔 소들이 포탈 쪽에 몰려서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를 돌면서 지겨우시면 카우 방에서 편하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룬, 장비, 물약, 금화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돈이 없다면 카우 쩔 한 번 받으면 금새 돈이 모입니다. 그리고 물약도 살 돈이 없다면 이미 끝난 카우 방에 들어가셔서 주우시면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몇 판 돌았는데 금새 8만 골드가 모였습니다. 물약도 엄청 많이 쌓였죠? 룬까지 얻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2 카우 쩔을 받기도 합니다.









파티 창을 열어서 레벨 높은 플레이어를 확인한 다음 따라다니시면 됩니다. 소들이 몰려다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죽으면 골드를 모두 잃으니까요. 사망하자마자 다른 플레이어가 골드를 주워갑니다.








  

2. 캐릭터 레벨별 난이도/ACT 경험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별 사냥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 포럼에서 Denis님이 작성하신 표입니다. 디아블로2 레벨업 할 때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첫번째 세로줄 - 캐릭터 레벨
첫번째 가로줄 - 게임 난이도 / ACT 구분
두번째 가로줄 - 게임 난이도 / ACT별 몬스터 경험치
% - 몬스터에게 얻는 총 평균 경험치

 




자신의 레벨과 맞지 않는 사냥터를 돌면 레벨업이 느려지고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표를 참고하셔서 사냥터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예를들면 자신의 레벨이 79라면 헬(지옥) 난이도 ACT 2에서 가장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Diablo 2 포럼 Denis님









  

3. 레벨업 루트 요약

 

레벨 ACT
01~11 노말 ACT 1
12~18 노말 ACT 2
19~23 노말 ACT 3
24~31 노말 ACT 4
32~36 노말 ACT 5
37~43 악몽 ACT 1
43~48 악몽 ACT 2
49~52 악몽 ACT 3
53~62 악몽 ACT 4
63~73 지옥 ACT 1
74~80 지옥 ACT 2
81~83 지옥 ACT 3
83~94 지옥 ACT 4
95~99 지옥 ACT 5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자신의 레벨과 맞지 않는 사냥터에서 사냥을 해서 경험치가 적었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표를 참고하셔서 폭업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냥을 하다가 귀찮다면 카우 쩔 좋은 자리가 났을 때 들어가서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레벨을 올려보세요!







디아블로2 공략

 

 

디아블로2 스킬 스탯 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디아블로2 스킬초기화 & 스탯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평일, 주말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순삭이라서 모자라 죽겠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