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스킬 스탯 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디아블로2 스킬초기화 & 스탯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평일, 주말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순삭이라서 모자라 죽겠네요! 파밍하는데 아이템도 잘 안 나와서 답답한데 반복적인 스킬을 사용하니까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디아2 스킬 스탯 초기화를 알아보다가 2가지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아카라

 



■ ACT 1 자매단 야영지 - 아카라


처음 시작하면 만날 수 있는 NPC 아카라를 눌러서 능력치와 기술을 초기화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시작하면 스킬이나 스탯을 마음대로 찍었다가 다시 돌리고 싶기도 하고 최종아이템을 얻었을 때 스탯을 맞추려고 찍었던게 아깝기도 하죠. 지도를 보고 아카라를 찾아갑니다.

 

 




 

 

 



■ 능력치/기술 포인트 초기화


아카라에게 말을 걸면 초기화를 할 수 있는데요. 노말, 악몽, 지옥 총 3번에 걸쳐서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다른 스킬을 찍었거나 아이템 능력치를 맞춘다고 찍었던 스탯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ACT 1 노말 - 1회 가능
ACT 1 악몽(나이트메어) - 1회 가능
ACT 1 지옥(헬) - 1회 가능








 

2. 면죄의 징표

 

 

 


만약 아카라에게 디아2 레저렉션 스킬 스탯 초기화를 이미 하셨다면 다른 방법으로 초기화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면죄의 징표 아이템을 만드려면 재료를 직접 얻어야 합니다.

 

 

 

아이템 드랍 장소
 뒤틀린 고통의 정수
ACT 1 - 안다리엘 (지옥)
ACT 2 - 두리엘 (지옥)
 차오른 증오의 정수
ACT 3 - 메피스토 (지옥)
 불타는 공포의 정수
ACT 4 - 디아블로 (지옥)
 곪은 파괴의 정수
ACT 5 - 바알 (지옥)



재료를 모두 모아서 호라드림의 함에 넣고 조합하면 됩니다. 모두 헬 난이도에서 나와서 약간 난이도가 있습니다. 재료를 얻으려다가 그대로 즉사할 수 있죠. 만약 스킬과 스탯을 당장 초기화하는게 아니라면 장비를 먼저 맞춘 후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 호라드림의 함 - 재료 합성


재료를 모두 모았다면 디아블로2 스킬 스탯 초기화 진행을 하기 위해 면죄의 증표를 만듭니다. 2가지 방법으로 스킬과 스탯을 다시 되돌릴 수 있는데요. 아카라는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지만 횟수를 모두 사용하셨다면 직접 재료를 수급해서 제작해야 합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