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 총정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한지 1년이 되었네요. 여러가지 실험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수익이 더 좋아질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자동광고도 꺼보고 앵커광고도 꺼봤는데 수익에 변화가 생겨서 다시 켰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애드센스 앵커광고 배치





애드센스 - 광고 - 개요 - 광고 설정



우선 앵커광고를 꺼두셨다면 다시 켜야하는데요. 애드센스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광고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광고 탭에서 자신의 사이트 옆에 설정 아이콘이 있습니다.








광고 설정으로 들어오면 형식에 앵커 광고가 있습니다. 꺼져있다면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더 넓은 화면도 기본적으로 켜지는데 그대로 놔뒀습니다.








이제 다시 앵커광고가 노출되고 있는데요. 켰는데도 나오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반영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1시간 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티스토리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HTML 스킨 편집





애드센스 - 계정 - 계정 정보 - 게시자ID 복사



스킨편집에서 태그를 넣기 전에 애드센스 게시자ID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계정으로 들어간 후 계정 정보로 들어가면 게시자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ub- 뒤에 있는 16자리를 복사해 주세요.








이제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을 하기 위해 스킨편집으로 들어가서 HTML에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메모장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head> 윗부분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게시자ID 부분에는 아까 복사했던 16자리를 넣으시면 됩니다.



앵커광고 하단배치.txt
0.00MB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게시자ID", enable_page_level_ads: true, overlays: { bottom: true } }); </script>




그럼 정상적으로 애드센스 앵커광고가 하단에 고정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하지 않으면 앵커광고가 움직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 적용해보시고 수익 분석을 해보신 다음에 효율적이지 못하다면 원상태로 되돌리시면 됩니다.








  

추천 콘텐츠



 

티스토리 애드센스 상단 광고 2개 넣는 방법 총정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상단 광고 2개 넣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광고를 넣을 수 있는데 저는 애드센스만 넣고 있습니다. 광고도 자

monstergreen.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한 달 전에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본문에 배너를 넣어서 다른 사람이 구매를 하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