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게임이지만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고 퀄리티 높은 게임이라서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설 연휴 내내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를 열심히 했답니다. 게임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게임 정보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는 무기를 바꾸면서 사냥하는 방치형 게임인데요. 따로 스테이지에 입장해서 싸우는 시스템이 아니라서 편했고 재미있었습니다. 조작도 쉬운 편이고, 그래픽도 깔끔했습니다!








적을 빠르게 물리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방식인데 쿠폰을 입력해도 바로 우편함에서 수령할 수 없었습니다. 스테이지 60까지 꼭 클리어하셔야 보상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무기 체인지를 통해 쿨타임이 있던 스킬들을 다시 초기화해서 빠르게 사냥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 공격은 일정 레벨을 넘으면 오픈됩니다.








보스전도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스테이지에 보스가 표시됩니다. 현재 나온 보스는 스테이지 55에 나온 보스입니다.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도 받을 수 있는데요. 보스가 계속 나오는게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스테이지 1부터 55까지 빨리 올 수 있는게 아니었거든요!








장비 소환도 있는데 다이아를 사용해서 뽑기가 가능합니다. 5회 뽑기는 💎500이 필요한데 초반에 보상을 모두 모으면 꽤 많이 뽑을 수 있더라고요!








장비마다 등급이 있는데 SS등급 아이템을 장비 마일리지 보상으로 받았습니다. 뽑기로는 잘 안 뜨더라고요. 여태 모았던 다이아로 열심히 뽑아봅시다!






 
 
 

 

2. 쿠폰 입력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입력
게임 메인 - 설정



초반에도 쿠폰은 입력해둘수 있는데요. 우편함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서 특정 스테이지까지 깨셔야 열립니다. 즉 쿠폰 보상을 받으려면 스테이지 60까지 도달하셔야 합니다.







설정 - 계정 - 쿠폰 입력



현재 사용 가능한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수령하실 수 있는데요!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우편함 위치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3. 우편함 위치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우편함
스테이지 60 도달 후 오픈



바로 쿠폰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게 아니라 특정 스테이지를 넘어야 가능했습니다. 스테이지 60까지 뚫으셔야 하는데 인내가 필요합니다! 초반에는 자동 공격이 없어서 열심히 사냥하면서 60까지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우편함이 생기는데요. 여태까지 입력했던 보상은 여기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 뽑기를 하기 전에 이렇게 한 번에 모아서 하니까 많이 뽑을 수 있더라고요.








장비 뽑기 5회가 💎500이니까 10번 뽑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장비 장착해서 더 빠르게 스테이지를 뚫어보세요! 저는 다시 시작했는데 뽑기에서도 SS등급이 나오긴 하더라고요.

 

 

 

 






 

4. 쿠폰 번호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최신 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셔서 좋은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우편함 위치는 3번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WELCOMEFOX
💎보석 1,000개

테일드
💎보석 3,000개

 

 

 

 

 

 

 

 

 

게임 추천 콘텐츠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컴퓨터 사양을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

monstergreen.tistory.com

 

 

GTA6 출시일 및 소식 루머 총정리

GTA6 출시일은 2025년까지 발매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지난 GTA5 이후 8년 이상이 지났는데, 시리즈 역사상 가장 긴 텀을 가진 게임입니다. 유출자는 몇 가지 정보를 공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