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판도니아의 전설은 악과 싸우면서 헤르메스를 구하는 판타지 RPG인데요. 영웅이 120명이 넘어서 수집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폐허의 땅에서 소울스톤을 찾게 되는데요. 영웅 소환과 업그레이드, 링크 스킬 등을 사용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P2E 게임이라서 하면서 돈을 벌 수 있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임 정보

 

 



판도니아의 전설
Legend of Pandonia

개발 : pandosoftware
장르 : RPG, 전략
플랫폼 : iOS, Android



판도니아의 전설은 국내에서도 할 수 있는 P2E 게임입니다. 국내 서비스가 언제 중단될 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저는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려고 게임을 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P2E 게임이더라고요!








전투는 배속도 가능하고 자동으로 공격도 하는데 스킬은 직접 눌러줬습니다. 영웅마다 스킬이 특색있어서 조합해서 싸우는 방식이었습니다.








속성 시스템도 있는데 약점 속성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준다고 합니다. 빛과 어둠 속성은 서로에게 많은 피해를 주는 만큼 이러한 속성들을 활용해서 빠르게 적을 물리치면 됩니다.








스킬 이펙트는 무난했고 전투 방식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입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끝나면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보스전도 있는데 전투를 하다가 만나게 됩니다. 보스랑 전투할 때 속성을 공략하면 더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2. 쿠폰 입력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 튜토리얼을 마치고 게임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누르면 쿠폰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유저는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없었습니다.








우편함에 들어가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쿠폰을 입력하고 한꺼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받기 버튼을 눌러서 한 번에 받으세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유저는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없지만 새로운 기사님을 위한 환영 선물을 주니 우편함을 꼭 확인해 보세요!








 

 

3. 쿠폰 번호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셔서 좋은 아이템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폰 입력 방법은 2번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ABYSS220128
이벤트쿠폰

ASGARDGO
이벤트쿠폰

CLEAREPIC26
이벤트쿠폰

HELLOLENIA
이벤트쿠폰

SHANAGOOD
이벤트쿠폰

BESTRPG23
이벤트쿠폰

SION220122
고급 영웅 소환권

SYNERGY21
고급 룬 소환서

PANDONIA20
고급 방어구 소환서

NICEDAY19
고급 무기 소환서

goodluck18
고급 영웅 소환서

ILOVELOP17
고급 룬 소환서

AREMES16
고급 방어구 소환서

VERYCOLD15
고급 무기 소환서

OPEN220114
고급 영웅 소환서









게임 추천 콘텐츠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 스팀 PC, PS4, XBOX, SWITCH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스팀 PC, PS4, XBOX, SWITCH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나 바이오 하자드 등 유명한 좀비게임이 많지만 현재 스팀에서 실시간으로

monstergreen.tistory.com

 

인기있는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TOP 5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과 운이 필요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KBO 프로야구나 도쿄올림픽 야구를 보고 새로운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앱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재미있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