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 새로운 직업 루머 총정리

 

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 새로운 직업 루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새로운 루머가 올라왔는데요. 바로 디아블로 이모탈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될 수 있다는 루머였습니다. 중국 클라이언트에서 발견된 것과 최근 스킬 설명 등이 올라오면서 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라는 새로운 직업을 포함할 수 있다는 루머였는데요. 자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드디어 오래 기다렸던 새로운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고

    monstergreen.tistory.com

     

     

     

     

     

     

    블러드 나이트 (Blood Knight)

     

     

    Wowhead에서 올라온 게시글을 번역했는데 디아블로 이모탈 중국어버전에는 발표되지 않은 클래스의 능력을 설명하는 12개의 스킬 설명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스킬 설명 외에도 Wowhead는 불완전한 남자캐릭터 모델과 게임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블러드 나이트 무기로 추정되는 검도 있었습니다. 파일에는 블러드 나이트의 클래스 문장 아이콘으로 보이는 것도 있었습니다.

     

     

     

     

    블러드 나이트가 실제로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새로운 클래스로 등장하면 처음으로 완전히 새로운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다른 직업인 마법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팔라딘, 야만용사, 강령술사는 모두 디아블로2 또는 디아블로3에 등장했던 직업들이죠.

    블러드 나이트의 아이디어는 확실히 디아블로의 어두운 고딕 세계와 잘 맞아떨어지며, 이전에 NPC의 형태로 등장했습니다. 두 블러드 나이트인 고라쉬 경과 라크다난은 한때 레오릭 왕의 왕실 근위병이었으며, 라크다난은 디아블로의 타락으로 인해 왕이 미쳤을 때 실제로 왕을 죽였었죠.

     

     

     


    블러드 나이트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Wowhead에 따르면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단계부터 개발 중인 것 같으므로,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1월 7일에 클로즈 베타를 종료했고 현재 2022년 상반기에 출시 될 예정이죠. 디아블로4는 공식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고 원래 계획보다 늦게 출시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스킬 정보

     

     

    스킬 설명
    Dash Stab 대상이 당신에게서 멀어지면 돌진합니다. 목표물이 눈앞에 있을 때 공세를 펼칩니다.
    Stab and Smash 창으로 전방의 적을 꿰뚫고 피해를 준 후 땅에 던져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Dark Conduits 전방에 여러 정맥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면서 적을 연결합니다. 피해를 입히면서 경로에 있는 적을 끌어당깁니다.
    Bloodsuck 주변 적의 생명력을 계속해서 소모하여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고 배수 효과를 추가합니다.
    Bat Troop 블러드 나이트는 X초 동안 특정 지역에 박쥐 부대를 소환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박쥐 부대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Bat Troop은 자동으로 근처의 적을 추적합니다. X초마다 범위 내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힙니다.
    Shadow Mass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동맹국에 미끼 세력 상태를 제공합니다. 일반 공격이 {3}번 실행될 때마다 공격을 복사하기 위해 미끼가 생성됩니다.
    Shadow Spear 전방에 그림자 창을 던져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스킬을 길게 눌러 충전하면 비행 거리, 범위 및 피해가 증가합니다.
    Dark Edge 적이 당신에게서 멀어지면 블러드크러쉬를 원거리 공격으로 던집니다. 적이 가까이 있으면 블러드블레이드를 근접 공격으로 사용합니다.
    Rotary Sweep 휩쓸기는 창을 세 번 회전하여 적을 공격하고 주변 대상에게 최대 $의 피해를 줍니다. 공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Blackfogs 몸이 X초 동안 지속되는 검은 안개를 방출하여 근처의 적에게 영향을 줍니다. 검은 안개 속 몬스터들은 다른 몬스터들을 공격하도록 매료되어 있습니다. 검은 안개 속 상대는 스마트 캐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Blood Demon 적을 죽일 때 사악한 피를 얻습니다. 충분할 때 스킬을 시전하고 X초 동안 블러드 데몬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Blood Demon: Bloodstrike 전방으로 혈파를 일으켜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밀쳐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 새로운 직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발표된 정보는 아니지만,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되면 신선할 거 같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블러드 나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