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2 아수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신명2 아수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양산형 게임이지만 빠른 게임 진행과 타격감, 성장하는 재미로 신명2 아수라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조작이 쉬워서 한 손으로도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현재 기간이 지나지 않은 신명2 아수라 쿠폰 최신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튜토리얼




쿠폰을 입력하려면 혜택 메뉴가 오픈되어야 합니다. 아직 초반이라서 튜토리얼이 끝나고 오픈되는데요. 튜토리얼이 강제적인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자체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약간 정신없기도 했습니다.





초반에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는데요. 무기를 고르고 초기, 신장, 대성 각성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름을 설정하고 초대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대 코드는 서로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입력하셔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초대 코드 : HLURBWXHH







전투는 자동으로 공격하는데요. 여태까지 했던 다른 게임과 비슷하게 이동도 자동으로 하고 전투도 자동, 아이템 장착이나 스킬 레벨업은 안내창이 뜨면서 알려주기 때문에 편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나갔다 들어오면 로그아웃 수익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방치형게임이라면 대부분 오프라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시간이 많이 지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최대 누적 20시간까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혜택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면 좌측 상단에 혜택이란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신명2 아수라 쿠폰 최신 번호를 입력하려면 혜택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혜택 - 쿠폰 코드

레벨을 올리면 선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레벨업 선물 쟁탈 이벤트인데 레벨이 높아지면 더 좋은 보상을 주더라고요. 금방 올리니까 꼭 도전해 보세요! 이제 쿠폰을 입력하러 가볼까요? 혜택 메뉴에서 하단에 있는 쿠폰 코드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 쿠폰 코드 입력 - 패키지 교환

신명2 아수라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패키지 교환 버튼을 누르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 번호는 입력하실 수 없으니 빠르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보상 외에도 우편함에서 신규 유저라면 패키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하단에 있는 우편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신규 유저 패키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괄 수령 버튼을 눌러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3. 쿠폰 번호



신명2 아수라 쿠폰 최신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입력 기간이 짧은 편은 아니지만 최대한 빠르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일부 쿠폰은 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A324Eu
유성피리 x 2
2000원보 x 1
은화 x 200만
진기 x 200만
강화석 x 200

A322kU
전설의영괘조각 x 2
2000원보 x 1
은화 x 200만
진기 x 200만

A320HP
축제의별 x 1
1000원보 x 1
200원보 x 1
은화 x 100만
20만은화 x 1
도감탐색령 x 6

A309vf
랜덤박스뽑기권 x 1
100원보 x 11
10만은화 x 11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