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기간한정 다운로드 총정리


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기간한정 다운로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매일 똑같은 게임이 질리신다면 이제 새로운 게임을 찾으러 나서야죠! 바로 에픽게임즈에서 기간 한정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PC 무료 게임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설치하지 않고 라이브러리에 넣기만 해도 영구 소장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일부 게임 제외)







🎮 에픽게임즈

 



현재 무료로 풀리거나 예정인 게임은 총 4가지입니다. 퀄리티 좋은 게임도 있고 흡사 모바일게임 느낌나는 게임도 있었는데요. 다운받을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에픽게임즈 회원이 가입하셔서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 에픽게임즈는 PC 무료 게임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가끔 확인하셔서 일정을 확인해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1.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기간 : 2021년 12월 10일 오전 1시까지 무료



한 명의 플레이어가 살인마 역할을 담당하고 나머지 4명의 플레이어가 생존자를 담당해서 게임이 진행되는데요. 마치 제5인격 느낌나는 게임이지만 조금 더 무섭고 잔인한 게임입니다. 죽지 않기 위해 살인마로부터 도망쳐야 하는데요.






생존자는 자신의 팀을 도울 수도 있고 이기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도살장에서 빠져나가야 하는데요. 리스폰 위치도 무작위라서 긴장되기도 합니다. 생존하기 위해 혼자 단독적으로 움직이거나 같이 움직여서 전략을 짜야합니다. 붙잡히는 순간 죽으니까요!


다운로드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dead-by-daylight







2. 와일 트루: 런

 

 

기간 : 2021년 12월 10일 오전 1시까지 무료



여러분은 신경망을 구축하는 머신 러닝 전문가로 퍼즐을 풀면서 고양이와 인간 사이의 번역 시스템을 구축하게 됩니다. 우스꽝스러운 전문가 시스템부터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순환신경망까지! 코딩을 몰라도 퍼즐로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 경험, 돈이 필요한데요. 프리랜서가 되어 다양한 작업들을 수행하게 됩니다. 게임에 나오는 문제들은 실제 머신 러닝으로 푸는 문제들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장비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요. 최고급 하드웨어를 구입해서 작업 능률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while-true-learn








3. 갓폴 챌린저 에디션

 

 

기간 : 2021년 12월 10일 ~ 17일까지



갓폴 챌린저 에디션은 최고 레벨로 시작하며 강력한 무기도 장착하게 됩니다. 이번에 PSN 구독자 한정 무료 게임으로도 나오더라고요. 에픽게임즈에서는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빌드도 만들 수 있고 최대 3인 매치메이킹 협동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3가지 엔드게임 모드도 존재합니다.






갓폴 챌린저 에디션은 기본 게임과 확장팩 스토리가 제외된 콘텐츠만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에픽게임즈는 PC 무료 게임으로 다운받을 수 있지만 PSN 유저라면 화날 거 같네요.


다운로드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godfall--challenger-edition







4. 프리즌 아키텍트

 

 

기간 : 2021년 12월 10일 ~ 17일까지



프리즌 아키텍트는 PC 무료 게임으로 에픽게임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교도소장이 되어 교도소를 운영할 수 있는데요. 수감자들의 동선을 제한하면 폭동이 일어나기도 하고 홍수나 화재 등도 일어나기 때문에 가끔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직원도 경계병이나 심리학자, 의사, 변호사 등 최고의 인력을 고용해서 안전한 교도소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탈출 모드도 있는데요. 온라인 게임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교도소를 탈출하는 미션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prison-architect






PC 무료 게임 4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에픽게임즈에서 기간을 잘 확인하신 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바로 설치하지 않고 라이브러리에 저장하기만 해도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