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 출시일 총정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PC, Mobile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과 캐릭터선점이 시작되었습니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블레이드를 제작한 액션스퀘어 창업자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만든 첫 작품입니다.

오늘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방법,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사전예약 신청

 


현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게임즈에서도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28일부터 신청을 받았는데 추후 별도 공지가 올라올 때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의 영역에 도전하다

odin.game.daum.net




⬇️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오딘: 발할라 라이징

MMORPG, 신의 영역에 다다르다! 사전예약만 해도 '한정판 아이템'이!

game.kakao.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자는 약 2,800,000명을 돌파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따로 진행될 거 같은데 전세계 예약자는 더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에서도 현재 기대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뽑혔더라고요.

물론 저도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동사냥이나 이런 양산형 게임 요소는 제거하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 사전예약 보상

 


현재 공개된 보상은 사전예약 한정 악세사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 오딘X만찢남 이모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능력치가 어떻게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 혜택이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 사전예약 한정 악세사리 (반지)
  • 신규 전사 지원 상자
  • 오딘X만찢남 이모티콘 (카카오 예약자 한정)






💡 사전 캐릭터명 선점

 


현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캐릭터명 선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선점하실 수 있는데요. 만약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빠르게 신청하시고 원하는 닉네임으로 만드세요!

계정 당 1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선점 완료했어요!




초록괴물은 누군가 이미 등록해서 영어로 신청했어요. GreenMonster로 신청했습니다. 카카오계정당 1개의 캐릭터명만 생성할 수 있고, 선점 기간 중에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변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 캐릭터명이나 서버를 선택하셨다면 바꾸실 수 있습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일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발표된 출시일은 2021년 6월 29일입니다. 출시일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사전예약 마감 날짜를 설정해두지 않아서 연장될 거 같았는데 출시일이 떠서 안심했습니다.

아직 많은 정보가 뜨지는 않았지만 그래픽이나 컨셉을 보면 대작 냄새가 납니다. 성공할 거 같습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현재 공식적으로 공개된 직업은 총 4가지입니다. 마법사, 전사, 정찰자, 사제 이렇게 공개되었죠. 대충 어떤 직업인지 느낌이 오실겁니다. 저는 마법사를 선택하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원거리 직업을 좋아합니다. 근거리는 가끔 합니다.



☑️ 소서리스 (마법사)


다양한 마법으로 다수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클래스. 폭딜, 군중 제어, 소환술 등 마법 형태에 따라 다른 직업으로 전직 가능.

✅ 마법, 광역, 제어




☑️ 워리어 (전사)


아군을 보호하고 적군을 제어하는 클래스. 방어 특화 혹은 공수 검비 등의 형태로 전직 가능.

✅ 근거리, 방어, 생존




☑️로그 (정찰자)


강력한 물리 공격으로 큰 대미지를 입히는 클래스. 원거리 딜러 혹은 근접전 특화 등의 형태로 전작 가능.

✅ 단일, 공격, 회피




☑️ 프리스트 (사제)


아군을 치유하고 생존을 돕는 클래스. 치유 특화 혹은 만능형 마법 탱커 등으로 전직 가능.

✅ 버프, 치유, 보호







6월 2일 쇼케이스를 통해 2021년 6월 29일에 출시된다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멀티플랫폼으로 모바일과 PC로 출시 예정인데 모바일이 먼저 출시될 거 같습니다. 이렇게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방법, 사전 캐릭터명 선점, 출시일, 직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많은 게임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초록괴물 유튜브에서 확인해 보세요!




✅ 초록괴물 YouTube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에 대한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