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에 대한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지만,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 할 수 없는 오픈월드 게임이 바로 젤다의 전설이죠. E3 2019에서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전설 후속작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아직까지 이름조차 공개되지 않은 속편은 전세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스위치 출시예정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기대를 하는 유저가 많지만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속편이 처음 공개된 이후로 구체적인 소식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2월에 닌텐도는 올해 말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E3 2021이 다가오는데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와일드2 속편에 대한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 게임정보


최초 공개 트레일러 : E3 2019
트레일러에는 따로 연도 표기가 없었으므로 2021년 또는 그 이후에 발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튜브 트레일러 설명란에 닌텐도 스위치가 표시되어 있었으므로 이번에도 플랫폼은 스위치로 확정되었습니다.

게임배경
젤다 시리즈 총괄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에 의하면 무쥬라의 가면과 특별히 연관성도 없고 영향을 받은 것도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트레일러를 보면 분위기가 상당히 어두워졌습니다. 모노노케 히메를 모티브로 삼았다고 언급했는데 비슷한 연출도 있었습니다.

등장인물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등장인물은 링크, 젤다, 가논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출시일


닌텐도는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후속작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최근 재무 수익 보고서에 TBA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언제 출시할지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 플랫폼


야생의 숨결이 닌텐도 스위치와 Wii U 동시 출시되었지만 속편은 닌텐도 스위치에서만 출시된다고 합니다.

☑️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 E3 2021


2021년 6월 15일에 E3 기간 동안 새로운 닌텐도 다이렉트를 방영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약 40분 동안 진행되며 주로 2021년에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어떤 게임을 선보일 지 지정하지는 않았지만 프레젠테이션 중에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2월 다이렉트에서 닌텐도는 속편 개발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언급했었습니다. 올해 말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E3 2021 다이렉트는 올해 젤다 시리즈가 35주년이기 때문에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 트레일러


닌텐도는 E3 2019 다이렉트 프레젠테이션에서 야생의 숨결 속편의 첫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했었습니다. 신비한 지하 동굴을 지나가는 링크와 젤다를 따라갑니다. 탐험하는 동안 어둠의 손이 동굴에 나타나죠.






✅ 추가정보


닌텐도는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속편을 왜 만드는 것일까요? 젤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에 따르면 닌텐도는 DLC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야생의 숨결 속편을 직접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야생의 숨결 DLC를 출시했을 때 이게 동일한 세계에 더 많은 요소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DLC는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큰 변화를 추가하고 싶을 때 DLC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속편이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처음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Games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타이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몬스터 헌터 라이즈나 닌

monstergreen.tistory.com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