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PVP게임 배틀캣 (BattleCat) 유출된 정보


유출된 게임 배틀캣은 Splinter Cell, Division 및 Breakpoint 등이 합쳐진 멀티플레이 PVP 게임


유비소프트에서 배틀캣(BattleCat)이라는 이름의 게임이 유출되었습니다. 여러 톰 클랜시 타이틀을 결합한 새로운 멀티플레이 PVP게임입니다. Zer0Bytes는 삭제된 게임 내부 이미지를 올렸으며, VGC는 이미지가 실제임을 확인하고 개발하고 있는 1인칭 슈팅 게임 배틀캣이 콘솔과 PC로 출시됨을 확인했습니다.






🎮 게임정보


유비소프트 배틀캣은 Splinter Cell, Ghost Recon: Breakpoint 및 Division 게임을 톰 클랜시에서 영감을 받은 단일 PVP 슈팅 게임으로 합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출된 이미지에는 Splinter Cell에 등장하는 애쉴론, Breakpoint’s Wolves, The Divisions Cleaners and Outcasts 등의 게임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및 궁극 스킬은 근처의 아군이 죽는 것을 잠시 방지하는 등의 스킬이 있었습니다.






🛡 게임모드


유출된 유비소프트 신작 PVP게임 배틀캣(BattleCat)은 2가지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1) Escort(에스코트)
- 공격팀은 패키지를 배달 구역으로 에스코트 해야하며, 수비팀은 오버워치 페이로드와 유사한 유형의 모드입니다.

(2) Ringleader(우두머리)
- 콜 오브 듀티 확인사살(Kill Confirmed) 모드와 유사하게 패배한 플레이어가 떨어뜨린 반지를 수집해야 하는 모드입니다.






✅ 추가정보


유비소프트 신작 배틀캣은 VGC에 따르면 개발 초기 단계라고 합니다. 게임을 개발하면서 유출된 정보와 다르게 크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보는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열리는 Ubisoft Forward 이벤트에는 배틀캣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 더 많은 게임정보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에 대한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

monstergreen.tistory.com

이것이 갓겜! RPG 게임 추천 TOP 5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삭제되는 RPG 게임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RPG 게임 5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자신만의 스타일로 성장시키고 모험을

monstergreen.tistory.com


✅ 초록괴물 YouTube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