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모의투자 게임! 코린이 게임리뷰


비트코인에 투자하기 전에 모의투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죠. 하지만, 도지코인이나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많게는 50% 이상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을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은 더 안하게 되는데요. 간접적으로 비트코인 투자자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진짜 비트코인 모의투자 시뮬레이션처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게임특징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면 종목은 도지코인, 보유금액이 1백만원이 있습니다. 매수/매도 퍼센트를 정해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처음에 100% 매수했습니다.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확 오를 거 같은 그런 기분이었거든요.




아직 수익률이 3.57% 밖에 안됩니다. 하지만 100만원 투자해서 35000원을 얻었습니다. 비록 비트코인 모의투자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긴장되기도 합니다. 언제 떨어질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죠. 비트코인은 주식과 조금 달랐습니다. 차트를 봐도 언제 들어가야 할 지 감이 안왔어요.




그렇게 31.30% 수익을 올렸습니다. 물론 처음에 100% 매수를 하지 않고 조금씩 물타기를 하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저는 한방이 좋아서 한방에 투자했으나 망해서 매도도 못하고 다시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비트코인에 투자한 적이 없는 코린이라도 이렇게 게임으로 모의투자를 해볼 수 있으니까 되게 좋은 게임인 거 같습니다. 실제로 돈이 나가는 거도 아니니까요.






🪑 아이템 구입


이렇게 도지코인으로 돈을 따면 배경, 책상, 컴퓨터, 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꽤 비싸네요. 방치형게임이지만 다른 방치형게임과 난이도 자체가 달랐습니다. 언제 낙폭할 지 모르는 두려움과 언제 매수할지 매도할지 타이밍을 잡는 게 생각보다 힘들었거든요.






💸 도지코인 상장폐지


게임을 다시 시작했는데 조금 있다가 도지코인 상장폐지가 되었습니다. 모든 투자비용을 잃었다고 나오네요. 비트코인의 무서움을 이렇게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도지코인이 50% 이상 떨어졌는데 많은 사람들이 투자했다가 손해를 보기도 했습니다.






✅ 수익률 100% 이상 달성


이렇게 비트코인 모의투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100% 이상의 수익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수익을 얻었다면 기분이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래도 누구나 할 수 있는 비트코인 간접체험 게임으로 좋았습니다. 억대 이상으로 벌어들인 플레이어는 참 대단한 거 같습니다. 저는 그만큼 수익을 올리지 못했거든요.






☑️ 실제 도지코인


실제 업비트에서 본 도지코인 차트입니다. 852에서 358까지 떨어졌네요. 반토막을 넘어선 상태라서 참 조심스럽습니다. 비트코인을 투자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는 분들은 이렇게 게임을 통해 도전해보세요. 진짜 비트코인처럼 수치가 움직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간접적으로 체험하기에 괜찮은 게임이었습니다.

* 코린이는 현실적인 게임이 아닐까요?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역대급 모바일 RPG 게임 추천 TOP 8

요즘 스마트폰 게임도 퀄리티 높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모바일 RPG 게임 추천 TOP 8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재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