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영화 실사판 예고편 & 2022년 개봉일 확정



너티독 인기게임 언차티드가 영화 실사판으로 출시됩니다. 개봉 날짜는 2022년 2월 18일입니다.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중이며, 감독은 루벤 플레셔(베놈, 좀비랜드)가 맡았고, 촬영 감독은 정정훈이 맡았습니다.







1. 개봉일




언차티드3에서 네이선 드레이크가 빅터 설리반을 처음 만났을 때를 회상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으로 잘 알려진 배우 톰 홀랜드가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네이선 드레이크 역할과 잘 어울리죠?
빅터 설리번은 마크 월버그가 맡았습니다.

개봉일
2021년 7월 8일 → 2022년 2월 18일







정직한 캐스팅 감사합니다. 언차티드를 영화로 만든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실사화는 그닥 좋아하지 않음) 출연진을 보니 기대가 되네요.
원래는 마크 월버그가 네이선 드레이크 역할이었지만, 영화 내용 변경으로 설리 역할로 다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어린 네이트가 아니면 마크 월버그가 더 어울리긴 합니다.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에도 언차티드 소식을 알렸었죠.
Day one #Uncharted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남겼습니다.
저는 언차티드를 되게 재미있게 했던 유저이자 제 인생 게임이라서 더욱 흥분되고 기대됩니다!







2. 언차티드 영화 예고편




언차티드 영화 1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게임과 비슷하면서도 잘 살려서 기대되네요!






미국의 액션 모험 영화로, 게임 언차티드의 영화화 작품이다. 루빈 플라이셔가 감독을 맡았으며, 톰 홀랜드가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 역을, 마크 월버그가 빅터 설리번 역으로 출연한다.





게임에서 빅터와 네이선의 모습과 느낌이 비슷하기도 하네요. 언차티드는 툼레이더처럼 유물을 찾으러 탐험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아마 지금 게시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언차티드 팬일거라 예상합니다.









복장과 배경이 영락없이 언차티드죠? 저 우거진 숲과 네이트의 복장을 입은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듭니다.





언차티드 영화 개봉일이 2021년 3월 5일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연기되었습니다. 참 안타깝죠.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끝나야 영화관도 갈텐데 말이죠! 2020년에는 영화관 문 턱도 못밟아봐서 아쉽습니다.





내년이 기대되는 이유가 생겼네요. 언차티드 영화 실사판 2022년 개봉 얼른 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언차티드 영화 개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처럼 기대되시나요? 아니면 별로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캐스팅도 마음에 들고 스토리도 나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물론 게임은 언차티드4가 제일 재밌었습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