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방탈출게임 Strange Case: The Alchemist 리뷰


🔐 코로나 바이러스로 방탈출카페에 갈 수 없다면 모바일 방탈출게임에서 탈출 도전해보세요. 요즘 모바일게임도 퀄리티가 괜찮은 편입니다. 대표적으로 러스티 레이크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의 게임 Strange Case: The Alchemist가 나왔더군요.

💬 처음에 러스트 레이크 후속작이 나온줄 알았는데 다른 회사 게임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러스티 레이크 표절같은데 직접 해보니 더 비슷했습니다.





📖 게임정보


플랫폼 : iOS, Android
장르 : 어드벤처, 탈출
언어 : 영어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당신은 연금술사에 대해 조사해야 합니다. 연금술사의 정체를 파악하고 공개해야 합니다!






🎮 난이도


난이도가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Strange Case: The Alchemist 공략 안보고 클리어했습니다. 아직 챕터3은 안나온 것 같은데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막히는 구간 생기면 유튜브에 공략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언어


한글판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영어라도 막히는 구간은 없었습니다. 무료 게임이라서 광고가 나오지만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 게임총평


러스티 레이크 자회사에서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비슷합니다. 게임 디자인이나 UI, 문제 진행 스타일 등 표절 느낌을 지울 수는 없네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방탈출게임이라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광고가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라서 게임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 추천 게임영상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배틀그라우드 신작, 더 위쳐 증강현실 등 많은 게임이 출시 예정입니다!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