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서울시리즈 2024 예매 방법 및 일정 총정리

MLB 서울시리즈 2024 예매 방법 및 일정 총정리

2024 MLB 서울시리즈 예매 방법 및 메이저리그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가 진행되면서 쿠팡플레이에서 예매가 시작됩니다.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으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고척돔에 방문하여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LA 다저스로 이적한 오타니 쇼헤이의 방문 여부가 화제가 되면서 티켓팅의 경쟁도가 올라갈 거 같습니다. 또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한국인 선수 김하성이 방문하면서 양팀 응원이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서울시리즈의 예매는 쿠팡플레이에서 담당하며 와우 멤버십 가입자만 가능하기 때문에 티켓팅 일정을 확인하여 미리 가입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은 한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예매에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2024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 개막일: 2024년 3월 20일 ~ 3월 21일
    • 장소: 고척 스카이돔
    • 참가구단: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024 MLB 서울시리즈에서 경기를 진행할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선수 사진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리는 MLB 정규시즌 개막 시리즈 경기입니다. 국내에서 2022년 11월에 MLB 월드투어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운영 미흡으로 취소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2024년에 개막전으로 MLB 서울시리즈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서울시리즈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오랜만에 친정팀 홈구장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에 LA 에인절스에서 LA 다저스로 이적한 오타니 쇼헤이도 참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 월드투어 일정

    국내를 포함한 MLB 월드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날짜 국가 경기
    2024년 3월 20일~21일 서울 시리즈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024년 4월 27일~28일 멕시코시티 시리즈 콜로라도 로키스 vs 휴스턴 애스트로스
    2024년 6월 8일~9일 런던 시리즈 필라델피아 필리스 vs 뉴욕 메츠
    2024년 3월 9일~10일 도미니카 공화국 시리즈
    (스프링캠프)
    탬파베이 레이스 vs 보스턴 레드삭스

    한국 서울 외에도 멕시코시티, 런던,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2024년 MLB 월드투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도미니카 공화국 시리즈는 스프링캠프 기간에 이벤트성으로 진행됩니다.

     

    MLB 서울시리즈 예매 방법

    이번 MLB 서울시리즈 2024 예매는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만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해외 IP의 경우 차단되어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무료 VPN을 사용하여 국가를 한국으로 잡은 다음 예매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예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쿠팡플레이 MLB 서울시리즈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와우 회원으로 로그인합니다.
    3.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일정을 확인하여 예매를 클릭합니다.
    4. 원하는 좌석을 선택 후 결제 및 티켓예매를 완료합니다.

    아직 상세한 예매 일정이 나오지 않았으며, 곧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의 방법은 지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진행한 방법이며, 이번 서울시리즈도 동일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기 아깝다면 30일 무료 체험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한달 동안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MLB 서울시리즈 예매 바로가기

     

    KBO 연습경기 일정

    MLB 사무국에 의하면 2024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진행하기 전에 KBO팀과 연습경기를 진행하여 경기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지난 MLB 공식 개막전을 살펴보면 길게는 일주일, 짧게는 4~5일 전에 입국하여 정규리그를 대비하였습니다. 2024년에 진행되는 월드투어 개막전도 최소 4일 전에 입국하여 KBO 한국프로야구팀과 연습경기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짜 경기
    2024년 3월 미정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역대 MLB 개막전

    MLB(메이저리그) 역대 해외 개막전 개최지를 정리해봤습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프로모션 사진

    년도 국가 경기
    1999 멕시코 몬테레이 콜로라도 로키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000 일본 도쿄 뉴욕 메츠 vs 시카고 컵스
    2001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텍사스 레인저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2004 일본 도쿄 탬파베이 레이스 vs 뉴욕 양키즈
    2008 일본 도쿄 보스턴 레드삭스 vs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2012 일본 도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2014 호주 시드니 LA 다저스 vs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2019 일본 도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2024 한국 서울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024년에는 한국 서울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 진행되는 MLB 개막 시리즈 및 월드투어는 처음입니다. 지난 2022년에 월드투어가 취소된 사례가 있어 일본 도쿄에서 열릴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모두의 예상을 깨고 서울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MLB 서울시리즈 공식 사이트

    https://www.coupangplay.com/promotion/mlb-seoul-series/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 쿠팡플레이

    2024년 3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가 개최됩니다. 경기 일정, 티켓 예매 일정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pl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