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 아레나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리버스 아레나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리버스 아레나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리버스 아레나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거나 블로그를 즐겨찾기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리버스 아레나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리버스 아레나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폰 및 사용 가능한 쿠폰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초록괴물 블로그를 북마크로 등록하시면 빠르게 신규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PC 브라우저의 경우 Ctrl+D를 눌러 빠르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목록 중에 만료된 쿠폰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바로 반영하겠습니다.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쿠폰 만료일
    ONERK1 2023년 12월 18일
    APPRK1 2023년 12월 18일
    RAGROPEN 2023년 12월 10일
    금주비밀쿠폰 -
    사전예약쿠폰(우편함) -

    만료된 쿠폰 코드

    아래 코드는 기간이 이미 만료된 코드 목록입니다.

    • 현재 만료된 코드 없음

     

    리버스 아레나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쿠폰 번호를 사용하는 단계는 복잡하지 않으며, 누구나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설치한 아이폰의 경우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없는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 별도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와 동일하게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은 아래 단계를 확인하여 순서대로 입력 방법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쿠폰 번호는 알파벳 대소문자숫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만약 문자가 틀릴 경우 입력되지 않으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교환을 했을 때 실패 메시지가 뜬다면 문자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입력 방법

    리버스 아레나 안드로이드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1리버스 아레나 안드로이드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2

    1. 게임 내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2. 하단의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3. 시스템 설정에서 쿠폰입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4.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을 입력 후 보상을 받습니다.

    아이폰 입력 방법

    리버스 아레나 아이폰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1리버스 아레나 아이폰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2

    1. 게임라운지에 접속하여 가입합니다.
    2. iOS 아이폰 쿠폰 접수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서버, 닉네임, UID를 적어 게시물을 등록합니다.
    4. 비밀댓글로 사용할 쿠폰을 접수합니다.

     

    게임 공식 카페 & 커뮤니티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코드와 공략, 초보자 가이드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코드에서 기프트코드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인벤, 갤러리, 게임라운지 등에서도 업데이트 소식과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ame.naver.com/lounge/Rebirth_Arena

     

    리버스 아레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