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한 글입니다. 도쿄 구울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도쿄 구울 IP로 제작된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Komoe Game에서 정식 출시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미리 사전 등록을 해둘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더 많은 보상을 얻으려면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 도쿄 구울 브레이크 더 체인즈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아이템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게임 정보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을 하고 베타 플레이를 하는 사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게임플레이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Tokyo Ghoul Break the Chains)는 Komoe Game에서 출시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이 끝나면 정식으로 서비스 예정입니다. 전략 카드 전투 게임으로 정식 라이선스를 받았으며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명장면 등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팬이라면 무조건 해야 할 게임입니다. 처음 도쿄 구울을 접하더라도 애니메이션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토리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전투는 턴제로 진행되며 동일한 카드 조합과 스킬 시전 순서 등으로 자신만의 조합을 구성할 수 있고 전략을 짤 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을 하는 PVP 모드, 보스전 등에 도전할 수 있고 경기장에서 스킬을 연마하여 최고의 카드 전략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보상

    현재 도쿄 구울 브레이크 더 체인즈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사전예약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50만 명을 달성하면 도쿄 구울에서 캐릭터 소환 시 사용되는 모집권과 사전예약 한정 프로필 프레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등록 전원에게 5만 골드와 Re 세포 상자 1V 1개, 모집권 10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 사전 등록자 수는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 국가 및 지역의 합계입니다.

    사전예약자 보상
    전원 골드 5만, Re 세포 상자 1V 1개, 모집권 10장
    300,000명 스태미나 100개
    500,000명 모집권 3장
    800,000명 모집권 5장, 카네키 켄 스킨
    1,000,000명 모집권 10장
    1,500,000명 모집권 10장, 사전 예약 한정 프로필 프레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방법

    1.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접속

     

    2. [지금 예약] 버튼 클릭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방법 2

    3. Android 또는 iOS 선택 후 휴대폰 번호 입력하여 예약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방법 3

    4. 마켓에서 [받기]를 클릭하여 출시일에 자동 다운로드 및 쿠폰 보상 획득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방법 4

    사전예약 등록은 게임 출시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출시 당일에는 사전예약이 마감되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전예약은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출시일

     

    Komoe Game에서 서비스하는 도쿄 구울 브레이크 더 체인즈의 출시일은 2023년 12월 9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 등록 수에 따라서 차별된 보상이 지급됩니다. 출시일은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공식 사이트

    https://tokyoghoulbtc-kr.komoejoy.com/

     

    이젠 내 차례야!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 예약 정식 오픈!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하여 풍부

    카드 전투 모바일 게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 예약 진행 중입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여 카네키 켄 한정 스킨과 풍부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tokyoghoulbtc-kr.komoejo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