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즈 티어 등급표 최신 리스트 2024년

소울즈 티어 등급표 최신 리스트

이 글은 소울즈 티어 등급표 최신 리스트에 대한 글입니다. 소울즈의 영웅 티어 등급표를 참고하여 더 빠른 전투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소울즈란? HABBY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탕탕특공대나 배배배뱀과는 달리 턴제 RPG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수집형으로 게임 내에서 60명이 넘는 영웅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최신 영웅 등급을 확인하여 최고의 전투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울즈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리세마라

    소울즈 티어표

     
    티어 영웅
    S티어 리첼, 보이드, 루루, 플레타, 올몬드
    A티어 카이온, 솔, 돌루코스, 밀리아, 바부, 카르멘, 샌더, 아발라
    B티어 칼릭스, 올가, 제논, 애쉬, 오델리아, 켄, 타니아
    C티어 라칸, 라고, 하르파, 피오나, 파루, 아만다, 이디나
    D티어 아루루, 나루, 텔퍼, 갈란, 울리온, 누엘, 자그라코, 솔리나, 타로스, 바잠, 릴리스, 벤젤

    소울즈 영웅 특징

    리첼

    소울즈 리첼

    리첼은 탱커 포지션의 영웅으로 아군에게 보호막을 걸고 아군에게 걸린 디버프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 라운드 시작 시 생명력이 40% 이하인 경우 최대생명력의 25%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영웅입니다.

    보이드

    소울즈 보이드

    보이드는 힐러 포지션으로 생명력 회복에 탁월한 영웅입니다. 적 1명에게 공격을 하고 모든 아군을 가해량의 70%만큼 회복시키는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투가 시작되면 최대생명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흡혈률을 140% 증가시키는 버프를 거는 패시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의 속도를 낮추기도 하고 행동 불가 상태의 아군을 해제시킬 수도 있습니다.

     

    루루

    소울즈 루루

    루루는 서포터 포지션으로 아군의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버프도 걸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전투를 진행하려면 루루는 필수로 뽑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복 스킬도 보유하고 있으며, 보호막도 걸 수 있습니다.

    플레타

    소울즈 플레타

    플레타는 딜러 포지션으로 HP가 가장 적은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영웅입니다. 막타에 좋은 영웅이며, 생명력 50% 이하일 때 회피율도 50% 증가합니다. 또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생명력의 30%만큼 회복하는 스킬이 있어 안정적인 편입니다. 플레타는 회피율도 높고 막타를 노리는 암살자 느낌의 영웅입니다. 

    올몬드

    소울즈 올몬드

    올몬드는 힐러 포지션으로 지속적인 회복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영웅입니다. 전투 시작 시 에너지를 100 획득하고 시작하며, 아군의 회복뿐만 아니라 디버프 해제, 매 2라운드 시작 시 HP가 가장 낮은 아군에게 지속 회복을 걸기도 합니다. 또한 올몬드와 함께 다니는 부엉이가 모든 아군을 공격력 75%만큼 회복시키고, 공격력 60%만큼 지속 회복을 걸어줍니다.

    소울즈 영웅 공략법

    소울즈 영웅 공략법

    소울즈에서 소환을 했을 때 티어가 높은 영웅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포지션별로 높은 등급의 영웅을 수집하고 파티를 구성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다이아가 부족하다면 영웅 소환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를 사용하여 다이아 및 골드를 획득하여 더 많은 영웅을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모든 기프트코드를 사용했으나 뜨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최신 기프트코드 확인하기

     

    소울즈 관련 콘텐츠

     

    소울즈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9월

    이 글은 소울즈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한 글입니다. 소울즈란? HABBY에서 출시한 모바일 RPG로 봉인된 영웅을 해방시키고 악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