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알아보는 PS5 독점작 TOP 15


플스5 구매하기 전에 아직 게임이 별로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엑스박스를 구매할까 플스5를 구매할까 고민되신다면 PS5 독점작 게임을 보고 결정해 보세요. 오늘 소개드릴 독점작은 총 15개 타이틀입니다. 일부 독점작은 PS4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PS5 독점작 TOP 15


⬆️ 영상을 통해 독점작을 빠르게 확인하세요.
게임 특징과 독점인지 기간 독점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에는 게임 플레이 장면도 포함되어 있어서 게임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1.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 독점게임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2020년 11월 12일에 출시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피터 파커가 사망하고 새로운 얼티밋 스파이더맨이 된 소년 ‘마일즈 모랄레스’
전기 공격을 사용하고 투명화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2. 데몬즈 소울


✅ PS5 독점게임

오직 PS5만 출시된 완전 독점게임입니다. PS4 유저라면 아쉽겠네요. 2009년 출시되었던 데몬즈 소울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블루포인트 게임즈에서 리메이크를 맡았습니다. 보스전이 약간 심심하다는 말이 많았지만 메타크리틱은 92점을 받으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3.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 독점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에 이어 이번에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로 돌아왔습니다. 2021년 출시예정이고,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게임배경은 샌프란시스코 금문교와 차이나타운이 등장합니다. 수중 유적이 구현되어 있고 산소 봄베를 장착해서 잠수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뛰어난 그래픽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 같네요!





4. 고스트와이어: 도쿄


✅ 기간독점

고스트와이어: 도쿄는 실종사건이 발생해서 도쿄 시민 99%가 사라진 스토리로 시작됩니다. 2021년 출시예정이고, 기간독점으로 출시됩니다. 영능력으로 무장한 주인공이 사건을 조사하고 고대의 사악한 존재들과 싸우게 됩니다. 트레일러를 보면 인을 맺고 스킬을 쏘기도 합니다.





5. 데스루프


✅ 기간독점

데스루프는 기간 독점 타이틀로 출시됩니다. 두 남녀는 하루가 반복되는 타임루프에 감금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죽어서도 살아날 수 있죠. 그래서 남녀는 오랜 시간 동안 서로를 죽여왔습니다. 암살자가 되어 순간이동과 염력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며 섬 전체를 탐험하는 액션게임입니다.





6.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 독점게임

PS4에서 인기있었던 갓오브워가 다시 돌아옵니다. 아직 정확한 게임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후속편이라고 합니다. 트레일러에는 룬 문자 1개가 표시되며 끝났습니다. 참 의미심장하죠?
2021년 라인업에는 없는걸로 봐서 2022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 PS5 독점작 TOP 15


⬆️ 영상으로 나머지 독점작을 확인하세요!
제가 정리한 PS5 독점작 게임은 총 15작입니다. 다른 독점작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들을 정리했습니다. 일부는 PS5 완전 독점게임이며, 기간 독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