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란? 포켓몬 GO를 개발한 나이언틱에서 캡콤과 협업하여 제작한 증강현실 모바일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더 많은 보상을 얻으려면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아이템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게임 정보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을 하고 베타 플레이를 하는 사진
    몬스터 헌터 나우 게임플레이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는 지난 4월에 발표하여 비공식 베타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포켓몬 GO와 같은 나이언틱 AR 기술을 사용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터치를 하여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전투에 사용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총 6가지의 무기 유형을 다룰 수 있습니다.유형은 소드&실드, 그레이트 소드, 롱 소드, 해머, 라이트 건, 활이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의 특징은 페인트볼 시스템이 있어 편리합니다. 필드를 돌아다니며 발견한 몬스터는 페이트볼로 표시할 수 있으며, 집에 돌아와 표시한 몬스터를 소환하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보상

    현재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사전예약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만 명을 달성하면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사용되는 화폐인 '제니'를 1만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 공간을 500개 확장시킬 수 있는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자 보상
    500,000명 물약 10개, 페인트볼 3개
    1,000,000명 설립자 메달 1개, 방랑 자갈 3개
    2,000,000명 커스터마이징이 스페셜 메이크업 2개, 아이템 공간 500개 확장 상자
    3,000,000명 커스터마이징이 스페셜 메이크업 2개, 더블 리워드 티켓 3개
    5,000,000명 10,000제니, 아이템 공간 500개 확장 상자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

    1.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접속

     

    2. [Pre-register] 버튼 클릭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 2

    3. Google Play 또는 App Store에서 사전예약 등록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 3

    4. [받기]를 클릭하여 출시일에 자동 다운로드 및 쿠폰 보상 획득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 4

    사전예약 등록은 게임 출시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출시 당일에는 사전예약이 마감되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전예약은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바로가기

    몬스터 헌터 나우 출시일

    나이언틱에서 캡콤과 협업하여 제작한 몬스터 헌터 나우의 출시일은 2023년 9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 등록 수에 따라서 차별된 보상이 지급됩니다. 출시일은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사이트

    https://monsterhunternow.com/

     

    Monster Hunter Now

    Conquering towering monsters calls for some serious firepower. As you take down monsters, you will receive materials that you can use to create stronger weapons and armor in order to hunt even more dangerous monsters. When you encounter specific monsters,

    monsterhuntern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