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게임 VPN 추천 BEST 5

게임용 최고의 무료 VPN 추천 BEST5

2023년 최고의 게임 VPN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게임용 VPN을 사용하면 핑을 낮추고 디도스 공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게임 VPN을 사용하여 국가락 및 지역 차단이 걸린 게임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게임을 플레이할 때도 VPN에 접속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게이밍 VPN은 다양한 지역에 접속할 수 있고, 속도도 나쁘지 않은 편이며, 뛰어난 보안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순위는 평균 속도, 보안, 서버 네트워크, 기능 등을 분석하여 선정하였습니다. PC 및 콘솔, 모바일에서 게임용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VPN 5가지를 확인해보세요.

    최고의 게임 VPN BEST 5

    2023년 전 세계에서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게임용 VPN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를 선정한 기준은 속도, 데이터 허용량, 보안, 서버 네트워크 등을 분석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순위 게임용 VPN 데이터 동시 연결
    1위 ExpressVPN 무제한 최대 5대
    2위 Proton VPN 무제한 최대 10대
    3위 Atlas VPN 월 5GB 제한 없음
    4위 Windscribe 월 2GB
    (이메일 포함 10GB)
    제한 없음
    5위 Hide.me VPN 월 10GB 최대 10대

    1. ExpressVPN

    게임용 VPN ExpressVPN

    • 데이터: 무제한
    • 동시 연결: 5대
    • 차단 해제: 콜 오브 듀티 시리즈, 발로란트 등

    ExpressVPN 다운로드

    ExpressVPN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무료 VPN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도 게임용 VPN으로 많이 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빠른 속도와 호환 가능한 기기, 많은 서버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번 테스트를 했지만 ExpressVPN으로 게임을 했을 때 가장 속도가 빨랐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핑은 30ms 미만을 유지하였고 미국 서버에 연결했을 때도 안정적인 속도를 보여줬습니다.

    게임용 VPN ExpressVPN 2

    ✔️ 보안 : ExpressVPN은 군사급 보안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할 때 IP 주소를 숨기고 트래픽을 암호화합니다. AES-256 암호화를 사용하며 미국 정부가 채택한 암호화 표준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이는 전 세계의 많은 보안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데이터 채널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 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며, 저전력 하드웨어에서도 암호화 데이터의 기밀성을 보장하기 위해 AES-256-GCM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 성능 : ExpressVPN은 강력한 암호화뿐만 아니라 빠른 인터넷 속도를 위해 VPN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OpenVPN 및 IKEv2를 포함한 표준 프로토콜 집합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속도 및 보안 면에서 모든 프로토콜을 뛰어넘는 Lightwa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가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94개 국가를 지정할 수 있고, 총 3,000개가 넘는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게임용 VPN 특징 : IP를 마스킹하여 DDos 공격을 방지하고, 94개국에 위치한 VPN 서버에 즉시 연결하여 안정적인 속도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C 및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ExpressVPN을 통해 국가 및 지역이 차단된 게임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 30일 체험하기

    2. Proton VPN

    게임용 VPN Proton VPN

    • 데이터: 무제한
    • 동시 연결: 10대
    • 차단 해제: 에이펙스 레전드, 로블록스 등

    Proton VPN 다운로드

    많은 사용자가 무료 VPN을 찾다가 정착한 VPN 중 하나는 바로 Proton VPN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데이터 제한이 없다는 점입니다. 대부분 무료로 사용 가능한 게임용 VPN은 데이터가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ProtonVPN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VPN을 사용하는 동안 Dos 공격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VPN Proton VPN 2

    ✔️ 보안 : 무료 VPN을 사용할 때 가장 우려되는 부분은 보안입니다. 하지만 Proton VPN은 킬 스위치, AES-256 암호화, DNS, IP 유출 보호 등의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위스에 기반을 둔 VPN이라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Proton VPN은 노로그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성능 : 부분 유료화로 전환하면 미국, 네덜란드, 일본 3개국의 140개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Proton VPN은 WireGuard 터널링 프로토콜입니다. 무료 버전은 유료 버전에 비해 속도가 다소 느린 편이지만, 발로란트 테스트에서 핑이 62ms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 무료 버전 제한 기능 : 아쉽게도 무료 버전에서는 제한된 기능이 몇 가지 있습니다. 동시 연결 가능한 기기는 1대로 제한되며, 지역이 차단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기능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3. Atlas VPN

    게임용 VPN Atlas VPN

    • 데이터: 매달 5GB
    • 동시 연결: 제한 없음
    • 차단 해제: 발로란트, 에이펙스 레전드 등

    Atlas VPN 다운로드

    Atlas VPN은 최고의 무료 VPN이며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게이머가 게이밍 VPN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라도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VPN Atlas VPN 2

    ✔️ 보안 : Atlas VPN은 노로그 정책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하더라도 로그가 남지 않습니다. 다른 VPN과 마찬가지로 AES-256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PC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성능 : Atlas VPN은 뉴욕, 네덜란드, LA 등 다양한 무료 서버를 제공합니다. 특히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가 많은 편이며 많은 게이머가 선택하였습니다. WireGuard 터널링 프로토콜은 무료로 제공하며, 동시 연결 가능한 기기 수도 무제한입니다. 따라서 PC 및 콘솔 등 다양한 기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핑 테스트에서는 대체적으로 낮은 핑을 유지하였습니다.

    ✔️ 무료 버전 제한 기능 : 무료 버전에서는 데이터가 월 5GB로 제한됩니다. 게임을 하면서 데이터를 모두 쓴다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게임 외에도 지역이 차단된 영상을 스트리밍할 때 우회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4. Windscribe

    게임용 VPN Windscribe

    • 데이터: 매달 2GB (이메일 포함 시 10GB)
    • 동시 연결: 제한 없음
    • 차단 해제: 콜 오브 듀티 워존, 마인크래프트 등

    Windscribe VPN 다운로드

    Windscribe VPN은 기본 무료 버전은 월 2GB의 데이터가 주어지지만, 이메일을 제공하면 월 10GB로 늘어납니다. 게임용으로도 사용하기에 편리하지만, OTT 및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VPN입니다.

    게임용 VPN Windscribe 2

    ✔️ 보안 : 다른 VPN과 마찬가지로 AES-256 암호화, 킬 스위치, DNS 및 IP 유출을 보호합니다. 캐나다에 기반을 둔 업체이지만 엄격한 노로그 정책으로 수집을 하지 않는다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Windscribe VPN은 추가 보안을 위해 광고 차단 기능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 성능 : 사용자가 신뢰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을 할 수 있도록 WireGuard 터널링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또한 게임용 VPN 추천 프로그램답게 핑과 지연에 문제가 없는 편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국가는 총 11개입니다.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영국, 터키, 홍콩 등의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

    ✔️ 무료 버전 제한 기능 : 무료 버전은 데이터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마음껏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메일 제공 시 월 10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버전은 선택할 수 있는 국가도 적은 편입니다.

     

    5. Hide.me VPN

    게임용 VPN Hide.me VPN

    • 데이터: 매달 10GB
    • 동시 연결: 10대
    • 차단 해제: 에이펙스 레전드, 로블록스 등

    Hide.me VPN 다운로드

    Hide.me VPN은 사생활을 보호하며 게임을 하길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절한 프로그램입니다. 해외에서도 로그가 없는 최고의 가상사설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 VPN 버전은 매달 10GB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게임용 VPN Hide.me VPN 2

    ✔️ 보안 : 엄격한 노로그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VPN을 켜서 게임이나 인터넷을 하더라도 로그가 수집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AES-256 암호화이며, 킬 스위치 및 IP 유출 방지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 성능 : 무료 버전은 OpenVPN 또는 IKEv2 터널링 프로토콜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국가는 캐나다, 미국, 독일, 네덜란드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위치의 핑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른 서버로 선택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버전 제한 기능 : 아쉽게도 Hide.me VPN의 경우 무료 버전에서 WireGuard 터널링 프로토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속도가 다소 느리고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월 10GB가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게임을 하는 게이머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선택 가능한 게임용 VPN이 많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