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전체 지도 보는 사이트 TOP 5

디아블로4 전체 지도 보는 사이트 TOP 5

이 문서는 디아블로4 전체 지도 보는 사이트 TOP 5를 정리한 글입니다. 디아블로4 전체 지도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아블로4를 플레이하면서 지도 사이트에서 지역을 조회하고 순간이동진 및 보루, 릴리트의 제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켜두고 플레이하면 보다 빠르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이벤트 위치도 지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및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아블로4 인벤

     

    디아블로4 인벤은 한국어로 지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박스를 클릭하여 표시하고 싶은 요소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핀 표시를 클릭하여 지역 요소를 모두 조회할 수 있고, 모두 숨기기로 한 번에 핀을 숨길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 인벤 사진

    디아블로4 순간이동진 위치와 릴리트의 제단 위치, 보루 위치 등을 빠르게 확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가 퀘스트 및 힘의 전서, 지옥물결 수수께끼 상자 등의 퀘스트도 확인 가능합니다.

    디아블로4 인벤 바로가기

     

    2. 디아블로4.cc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 Diablo4.cc 사진

    Diablo4.cc는 체크를 하거나 해제하여 위치를 빠르게 확인 가능한 지도 사이트입니다. 대부분 지도 사이트가 비슷하지만 선택지가 많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릴리트의 제단, 순간이동진, 지하실, 던전, 보루, 캠페인 퀘스트 등의 위치를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보관함과 골동품 상인의 위치도 알 수 있고, 지역 이벤트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Diablo4.cc 바로가기

     

    3. Map Genie

     

    Map Genie는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입니다. 기본 언어는 영어이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만약 지도를 PC 및 스마트폰으로 본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지도 사이트보다 더 많은 위치를 제공합니다.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 Map Genie 사진

    기본적으로 웨이포인트, 지하실, 던전 등의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또한 상인들을 세부적으로 체크하여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여러 요소를 체크하여 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여 해당 위치를 빠르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Map Genie 바로가기

     

    4. 퓨어디아블로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 PureDiablo 사진

    PureDiablo는 기본 언어가 영어이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이트가 디아블로 인터페이스와 비슷하여 보기 쉽고, 게임의 대부분 위치를 확인하기에 편리합니다. 영어라서 번역이 필요한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연금술사, 대장장이 위치를 알 수 있고 대부분 지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릴리트의 제단, 던전, 캠페인 퀘스트 등의 위치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PureDiablo 바로가기

     

    5. D4Planner.IO

     

    D4Planner.IO는 실시간 이벤트를 표시해주며 몇 분 남았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인터페이스와 비슷하게 제작되어 보기 편리합니다. 월드 보스 위치와 지역 이벤트 위치를 빠르게 확인 가능하고, 대부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릴리트의 제단 위치나 던전 위치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 D4Planner.IO 사진

    게임을 하면서 지도를 띄워두고 하면 더 빠르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맵을 활용하려면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D4Planner.IO 바로가기

    디아블로4 관련 게시물

     

    디아블로4 직업 티어표 및 빌드 순위 리스트 2023년

    디아블로4 직업 티어표 및 빌드 순위 리스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디아블로4를 시작하면 5가지 직업 중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아래 직업 순위 가이드는 취향에 맞는 빌드의 클래스를 선택

    gametrend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