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삼국 올스타를 사전예약 신청하여 게임 정식 출시일에 프리미엄 여포 스킨과 육성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삼국올스타 공식 사이트, Google Play, App Store에서 가능합니다. 육성 패키지는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에 대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삼국올스타 관련 문서
쿠폰 번호 게임영상

    삼국 올스타

    • 장르: 전지전능 초능력 RPG
    • 플랫폼: Android, iOS
    • 개발사: 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는 쿠카게임즈에서 개발 및 출시되는 모바일 RPG입니다. 삼국지 스토리에 초능력 요소를 결합시킨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초능력을 사용하는 무장을 소환하여 악룡을 물리치게 됩니다.

    삼국 올스타 공식 이미지
    출처: 삼국올스타 공식 사이트

    벌써 국내에서 사전예약 70만 명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게임이었습니다. 이미 일본, 중국, 홍콩 등에서 출시했는데, 일본 서버는 다운로드 순위와 매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홍콩, 마카오, 대만 서버도 다운로드 순위,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아시아에서만 2,3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플레이했다고 하니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삼국올스타 사전예약 방법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방법은 삼국올스타 공식 사이트, Google Play, App Store, One Store 등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에 따라 각 다른 보상이 지급됩니다. 현재 공개된 사전등록 아이템은 프리미엄 여포 스킨 및 20만원 상당의 육성 패키지 등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인원 수에 따라 더 많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자신의 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
    3. 쿠카게임즈 약관에 동의합니다.
    4.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플랫폼은 Android, iOS로 출시될 예정이며 삼국올스타는 PC 버전이 따로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PC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별도의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삼국 올스타 출시일

    삼국 올스타 출시일은 2023년 5월 2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했다면 정식 출시일 또는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맞춰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또한 메시지, 카카오톡으로 사전예약 등록자에 한하여 쿠폰 등의 아이템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국 올스타 게임 정보

    삼국 올스타는 공격형, 돌격형, 방어형, 보조형의 포지션을 갖춘 직업들이 등장하는데요. 여기선 캐릭터를 무장이라고 부릅니다. 무장은 모두 초능력을 사용하는데 바람이나 화염 등의 자연 요소를 사용하는게 특징입니다. 캐릭터마다 초능력이 다른데 순간 이동을 쓰기도 하고 거대화로 몸을 크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투 화면에서 사라져 적을 당황시킬 수 있는 은신술도 있습니다. 저에게 삼국지란 약간 무거운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초능력 설정을 부여하니까 더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무장과 무장끼리 조합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조합에 따라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삼국 올스타에서 무장들이 전투를 하는 모습

    다양한 초능력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많은데요. 그럼 리세마라를 꼭 해야할까요? 다른 게임은 캐릭터별로 등급이 이미 정해져 있잖아요. 그래서 리세마라를 하거나 과금이 필요한데요. 삼국 올스타는 모든 캐릭터를 최고 레벨로 업글할 수 있습니다. 일반 등급의 캐릭터도 최고 등급인 신화로 만들 수 있는거죠. 캐릭 낭비가 없어서 부담이 적은 거 같습니다.

    삼국 올스타 캐릭터끼리 계승하는 사진

    그리고 육성 시스템이 되게 참신했는데요. 보통 새로운 캐릭터를 뽑으면 새로 육성해야해서 엄청 귀찮잖아요. 근데 삼국 올스타는 캐릭터 레벨, 장비 등을 전이할 수 있어서 다시 육성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6개 캐릭터 슬롯만 관리하면 끝인거죠. 마음에 드는 카드가 나와도 그냥 계승시키면 끝입니다. 장비는 자원을 사용해서 강화시킬 수 있는데요. 실패없이 100% 성공하기 때문에 자원 낭비도 없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강화 실패로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겠네요.

    NPIXEL 협업

    삼국 올스타와 NPIXEL이 협업한 사진

    삼국 올스타는 그랑사가 제작사 엔픽셀(NPIXEL)과 함께 하였습니다. 어쩐지 일러스트가 되게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 엔픽셀은 여태 서양풍 판타지 MMORPG를 주로 맡았었는데, 이번에는 삼국 올스타를 통해 동양풍 판타지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랑사가는 3D 그래픽과 작화로 많은 호평을 받았었죠. 삼국 올스타도 캐릭터가 되게 예쁘고 멋있게 뽑혀서 수집할 맛이 날 거 같습니다.

    일본 제작팀

    일본 제작팀이 사운드 등을 연주하는 사진

    일본 최고의 제작팀도 합류하였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음악 프로듀서 '시이나 고',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미술 총감독 '나오라 유스케', <몬스터 헌터> 음악 프로듀서 '테츠야 시바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음악 프로듀서 '요시노 아오키' 등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최고의 한국 제작팀과 일본 제작팀이 함께 작업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거 같네요!

    삼국올스타 공식 사이트

     

    <삼국 올스타>절찬 사전 등록 중!

    지금 바로 사전등록하고 프리미엄 여포 스킨 및 10회 연속 뽑기권 증정!

    sumgukallstar.qookkagame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