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이 문서는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붕괴 스타레일은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만날 수 있습니다. HoYoverse의 인기 게임 원신과 비슷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을 확인하여 요구되는 사양을 맞춰야 합니다. 만약 요구 사양보다 낮을 경우 게임이 끊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 스타레일 PC버전 사양 및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리딤코드 리세마라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사양

    붕괴 스타레일 공식 이미지

    붕괴 스타레일의 PC 버전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소사양 이상을 맞추셔야 합니다. 현재 HoYoverse에서 작성한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Core i5 이상 Intel Core i7 이상
    메모리 8GB RAM 8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970 4GB 이상 NVIDIA GeForce GTX 1060 이상
    운영 체제 (64비트) Windows 10 (64bit) Windows 10 (64bit)
    여유 저장 공간 13GB 13GB
    DirectX 버전 11 이상 버전 12 이상

    최소사양의 경우 권장사양보다 그래픽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게임 프레임이 끊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양은 권장사양으로 맞춘 다음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PC에서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현재 붕괴 스타레일 PC버전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받기 위한 여유 저장 공간은 13GB입니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여유 저장 공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C 버전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바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게임 저장 경로를 설정하고 설치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을 실행합니다.

    붕괴 스타레일 PC버전 다운로드

     

    붕괴 스타레일 모바일 버전 사양

    붕괴 스타레일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PC버전 뿐만 아니라 Google Play, App Store에서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Android iOS
    운영체제 아이폰 11 / iOS 12 이상 갤럭시 S22 / Android 12 이상
    프로세서 Apple A11 Bionic 이상 퀄컴 스냅드래곤 855 이상
    RAM 3GB 6GB
    기종 iPhone X, iPhone 8 Plus 이상 엑시노스, 스냅드래곤 CPU 2.4GHz 이상 탑재된 기종
    저장 공간 8GB 이상 7.72GB 이상

    iPadOS는 운영 체제 13 이상부터 가능하며 프로세서는 Apple A12 Bionic 이상이어야 합니다. RAM은 iOS와 동일하게 3GB가 필요합니다. 

     

    붕괴 스타레일 공식 사이트

     

    Honkai: Star Rail Will Be Officially Available From 4/26/2023!

     

    hsr.hoyovers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