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글은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와 유그드라 리버스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정식 출시일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은 Google Play, App Store, One Store에서 진행 중이며, 공식 사이트는 아직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추가되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아래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와 출시일 등을 참고하여 미리 등록해두시길 바랍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 Yggdra Reverse
    • 장르: RPG
    • 플랫폼: Android, iOS
    • 개발사: 게임펍
    • 엔진: 언리얼 엔진 5

    유그드라 리버스는 게임펍에서 2023년 5월 12일 출시 예정인 스토리 컬렉션 RPG입니다. 모든 생명체의 기원이라 불리는 유그드라실이 붕괴하였고, 플레이어는 9개의 지역을 다시 하나로 재건해야 하는 큰 임무를 맡게 됩니다. 게임에서 전투 및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흩어진 9개의 지역을 다시 하나로 합치고, 유그드라실의 소녀들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게 됩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공식 이미지
    유그드라 리버스 공식 이미지

    전투는 고유 스킬 카드 조합으로 진행되며, 특수 스킬 애니메이션 등의 화려한 볼거리도 제공합니다. 캐릭터의 능력과 배치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지며 적의 상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더 많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여 스토리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Google Play)

    유그드라 리버스 Google Play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Google Play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여 사전등록을 정상적으로 마치시길 바랍니다.

     

    1. Google Play 스토어로 접속합니다.
    2. [검색]을 클릭하여 유그드라 리버스를 검색합니다.
    3. 유그드라 리버스 페이지로 접속하여 [사전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등록이 완료되면 사전예약을 마칩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App Store)

    유그드라 리버스 App Store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아이폰 및 아이패드 버전의 유그드라 리버스를 사전 주문하여 출시일에 맞춰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켓별 사전예약 쿠폰 보상이 지급되기 때문에 출시되기전에 미리 신청하셔서 아이템을 무료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1. App Store 앱을 실행합니다.
    2. 하단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유그드라 리버스를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에서 유그드라 리버스를 선택합니다.
    4.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전 예약을 신청합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앱스토어 사전예약

     

    유그드라 리버스 출시일

    현재 App Store에 등록되어 있는 출시 예상일을 보면 유그드라 리버스는 2023년 5월 1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해뒀다면 출시일 또는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될 때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또한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에테르 결정 150개와 아이템 40% 할인권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그드라 리버스 원스토어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공식 사이트

     

    시간파괴 RPG <데미안 전기>, 사전예약 진행 중!

    시간을 넘어선 모험의 시작, 시간파괴 RPG

    demiansaga.haegi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