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글은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면 게임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할 수 있으며, 기간은 2023년 3월 16일부터 정식 출시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길들인 늑대 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0개, 무기 강화 주문서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신청할 경우 자유의 검은 날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하면 보상을 받고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나이트 크로우

    • NIGHT CROWS
    • 장르: MMORPG
    • 플랫폼: PC, 모바일 (Android, iOS)
    • 개발사: 매드엔진
    • 엔진: 언리얼 엔진 5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입니다. 게임 배경은 마법이 공존하는 13세기를 그렸으며, 새롭게 창조된 유럽 대륙을 표현하였습니다. 중세 유럽의 질서와 혼돈, 그리고 권력과 반란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였고 나이트 크로우의 단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전장은 지상과 하늘 모두 돌아다닐 수 있는데 상승 기류를 이용하여 적과 싸우고 활강을 하여 지상에서도 전투를 이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나이트 크로우는 4개의 클래스와 8개의 직업, 3차 승급으로 나뉩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이미지

    현재 공개된 클래스는 소드맨, 위치, 워리어, 헌터가 있습니다. 직업은 클래스에서 나뉘는데 소드맨은 한손검과 쌍검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위치는 지팡이와 마법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는 양손검, 창 중에 선택할 수 있고, 헌터는 활과 단검 중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개성있는 클래스를 선택하여 전직을 하고 총 3차 전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 및 Google Play, App Store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즈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Google Play(안드로이드), App Store(iOS)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는 아직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있지 않습니다. 추가되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1.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중에 자신의 기기를 선택합니다.
    3.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4. 약관에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
    5. [사전예약 신청]을 클릭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신청 사이트

     

    나이트 크로우 출시일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나이트 크로우는 2023년 4월 27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해두면 출시일에 맞춰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PC 출시일은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가 없으나 모바일 출시일에 맞춰 함께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트 크로우 게임 정보

     

    나이트 크로우 게임 정보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로 모바일, PC 함께 만날 수 있는 MMORPG입니다. 13세기의 유럽 대륙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비행을 할 수 있고 활강 시스템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게임플레이 장면
    나이트 크로우 게임플레이 영상

    그래픽은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하여 극사실적으로 표현하였는데 많은 유저 수가 동시에 접속했을 때 최적화가 잘 되어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직업 선택 창
    나이트 크로우 클래스 및 직업 소개

    현재 공개된 클래스는 4개이며, 클래스에서 2개 중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전직하게 됩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3차 전직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원하는 포지션의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거 같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

     

    나이트 크로우

    최초의 언리얼 엔진5 MMORPG 나이트 크로우, 지금 사전예약 진행 중

    nightcro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