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문서는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하여 게임 출시 당일에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HoYoverse에서 제작한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은하 모험가들을 모집 중이며, 약 450만 명이 신청하였습니다. 아래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을 확인하여 게임 출시일에 별의 궤도 티켓 및 캐릭터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쿠폰 번호 리세마라

    붕괴 스타레일

    • Honkai: Star Rail
    • 개발: HoYoverse
    • 플랫폼: iOS, Android, PC
    • 장르: 턴제 RPG
    • 출시일: 2023년 4월 26일
    • 언어: 한국어 지원

    HoYoverse에서 개발한 붕괴 스타레일은 붕괴 시리즈 IP의 최신 게임입니다. 전작과 달리 턴제 RPG로 출시 예정이며, 전투는 자동 전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의 간략한 게임 배경 및 스토리를 살펴보면, 호요버스의 멀티버스 세계관에는 대우주에 있는 양자의 바다와 허수의 나무가 존재합니다. 양자의 바다는 끊임없이 팽창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고, 허수의 나무는 팽창하는 양자의 바다를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수의 나무의 열매는 각 세계를 나타내며, 이번 붕괴 스타레일은 하나의 행성만 등장하는 제한된 세계가 아닌 은하계로 크게 확장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공식 이미지
    출처: 붕괴 스타레일

    우주의 초월적인 존재 ‘에이언즈’는 현재 살고 있는 우주가 오류에 불과하다며 재난의 씨앗을 뿌려 은하계를 파괴시키려고 합니다. 이에 은하열차팀은 에이언즈를 막기 위해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은하계가 주 무대로 등장하는 만큼 전작에 비해 스케일이 커졌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붕괴 스타레일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등록을 접수 중이며 플랫폼은 PC, iOS, Android 중에서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하거나 전부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PC, iOS, Android 중에서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복수 선택 가능)
    3.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4. 인증코드를 입력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
    5.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등록을 마칩니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보상

    현재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붕괴 스타레일을 사전예약 등록했을 때 정식 출시일에 수령할 수 있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예약 인원 사전예약 보상
    50만 돌파 신용 포인트 x 50000
    100만 돌파 별의 궤도 티켓 x 3
    200만 돌파 프로필 개척자 환영 x 1
    350만 돌파 4성 캐릭터 서벌 x 1
    500만 돌파 별의 궤도 티켓 x 15
    SNS 팔로워 수 250만 돌파 별의 궤도 티켓 x 2, 신용 포인트 x 50000

    현재 50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별의 궤도 티켓 15장과 4성 캐릭터 서벌 등을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SNS 전체 팔로워 수가 250만 명을 돌파하면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붕괴 스타레일 출시일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붕괴 스타레일 출시일은 2023년 4월 26일에 정식 출시된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 등록된 출시일이며, 이후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붕괴 스타레일 측은 마켓에 등록된 출시일은 정식 출시일이 아니라고 디스코드에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만약 4월 26일에 출시되지 않는다면 추후 공식 정보를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게임 정보

    현재까지 뜬 붕괴 스타레일의 게임 정보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의견을 정리한 내용이며, 추가적인 콘텐츠가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남자 플레이어블 캐릭터

    붕괴 스타레일에서는 붕괴 시리즈 최초로 남자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캐릭터 생성창

    이번에는 붕괴 시리즈 최초로 남자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전작 붕괴 3rd에서 남자 캐릭터 아담을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한정된 콘텐츠 내에서만 조작할 수 있었고 획득할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붕괴 스타레일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남자 캐릭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자동전투가 있는 턴제 RPG

    턴제 RPG로 최대 4인 파티로 구성되며 수동 또는 자동 중에 선택하여 전투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전투 장면

    전투는 턴제이며 선 공격이나 약점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베타 후기를 보면 페르소나, 아틀리에가 연상된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게임은 세미 오픈월드로 메인 퀘스트를 중심으로 이동하기도 하고 물건을 부수거나 보물을 찾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메인 퀘스트를 따라가다 보면 전투가 시작되는데 최대 4명의 파티를 구성하여 도전하게 됩니다. 단일 공격을 하여 행동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쌓은 포인트로 특수 공격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전투가 있어 별도 조작을 하지 않아도 전투를 지켜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이펙트와 한국어 풀 보이스 더빙으로 더욱 몰입감 높은 전투를 보여주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한국어 풀 보이스 더빙

    붕괴 스타레일은 한국어로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어 언어의 장벽이 없습니다. 또한 호화 성우진으로 구성되어 몰입감 높은 게임 사운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래 참여한 성우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 Mar. 7th - CV 정혜원
    • 단항 - CV 김혜성
    • 히메코 - CV 김보나
    • 카프카 - CV 사문영
    • 삼포 - CV 정재헌
    • 아스타 - CV 김현지

     

    붕괴 스타레일 공식 사이트

     

    메인 | <붕괴: 스타레일> 공식 사이트——여정의 끝이 뭇별에 닿길

     

    hsr.hoyovers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