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접속 방법 주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 버전 주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접속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쿠팡플레이를 PC버전 주소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없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란? 로켓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OTT인데 2020년 10월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드라마 및 예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쿠팡플레이를 PC로 시청하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하여도 주소가 나오지 않아 스마트폰에서만 볼 수 있다고 착각하기도 합니다. 별도 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쿠팡플레이를 컴퓨터로 보는 방법을 확인하여 간편하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서비스 중인 OTT입니다. 2020년 10월 26일에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자에 한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멤버십 가입자가 아니라면 무료 체험을 통해 한 달 동안 쿠팡플레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방법 및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주소

     

    쿠팡플레이 PC 주소로 접속하여 컴퓨터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의 쿠팡 ID를 확인하여 로그인하면 PC 버전으로 인기 드라마 및 예능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접속 바로가기

    1. 쿠팡플레이 PC 버전 주소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방법 1
PC 버전 주소를 클릭

    2. 쿠팡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방법 2
쿠팡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

    3. 시청할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프로필은 새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방법 3
시청할 프로필을 선택

    4. 쿠팡플레이 PC 버전으로 TV, 영화, 스포츠 등을 시청합니다. PC 버전으로 시청하더라도 모바일과 연동되어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방법 4
TV, 영화, 스포츠 시청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하기

     

    기존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적이 없다면 한 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간이 지나면 체험을 했던 가입자라도 다시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기본적으로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자만 무료로 볼 수 있는 OTT 서비스라서,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합니다. 한 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요금이 결제되지만 기간이 지나기 전에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 버전 관련 FAQ

    쿠팡플레이 ID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쿠팡 사이트 또는 앱에서 마이쿠팡으로 들어가서 MY 정보 > 개인정보확인을 클릭하면 자신의 이메일이 나옵니다. 쿠팡플레이 ID는 이메일로 로그인하는 방식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나요?

    쿠팡플레이의 약관에 따르면 최대 동시접속 인원은 2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기 등록은 5대까지 가능하지만, 동시 접속 인원은 최대 2명입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은 다운로드 할 수 없나요?

    현재 공식적으로 쿠팡플레이 PC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은 별도 앱을 설치하여 시청하는 방식이지만, PC는 사이트에서 시청하셔야 합니다. 앱플레이어 등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