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 해리포터 오픈월드게임 미리보기

 

 
2021년 해리포터 오픈월드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가 출시됩니다. 디즈니 인피니티를 만들었던 아발란체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게임입니다. 최근에 나온 해리포터 게임들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실망했었는데 트레일러만 보면 대작 느낌이 납니다. 포켓몬GO와 비슷한 방식의 마법사 연합은 해리포터 팬이지만, 너무 지루하고 별로였었거든요.




1.스토리

 

 


1800년대 호그와트. 당신은 마법세계의 파괴를 노리는 고대의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뒤늦게 입학허가서를 받은 당신은 평범한 학생이 아닌걸 깨닫게 될겁니다. 고대의 마법을 배우고 숙달하는 능력을 가졌죠. 고대의 비밀을 지킬 것인지 사악한 마법의 힘에 대한 유혹에 몸을 맡길 것인지 선택하는 순간이 찾아올겁니다.





2.세계관

 

 


호그와트 레거시는 1800년대 호그와트에서 시작합니다. 해리나 론, 헤르미온느가 없었던 시절이죠. (해리 출생 1980년)
신비한 동물사전 세계관은 1926년이었습니다. 그것보다 훨씬 과거로 돌아가는거죠. 그럼 1800년대 마법세계에는 어떤 인물이 있었는지 잠깐 보고 가겠습니다.



 

 


에버라드(Everard)
소설에서 자주 등장했던 역대 우수한 호그와트 교장입니다. 덤블도어가 부탁한 일을 많이 처리했었죠.


 

 


알베릭 그루니온(Alberic Grunnion)
똥폭탄을 발명한 인물입니다.


 

 


도르카스 웰비러브드(Dorcas Wellbeloved)
경제적으로 어려운 마녀를 위해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라베른 드 몽모렌시(Laverne de Montmorency)
다양한 사랑의 묘약을 발명한 인물입니다. 래번클로 출신답게 똑똑합니다.


 

 


저스터스 필리위클(Justus Pilliwickle)
마법 법률집행 부서의 부장이었습니다. 저스터스는 라틴어로 정의로움을 뜻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잘 알고있는 알버스 덤블도어가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1800년대는 덤블도어의 청년기 시절이었죠. 덤블도어 출생은 1881년이었습니다.

 

 

 



3.지역

 

 


오픈월드 게임답게 호그와트 이외에도 외곽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금지된 숲이나 호그스미드 등 평소에 게임에서도 자주 가지못했던 그런 지역을 직접 돌아다닐 수 있다는게 꿈만같네요!

 

 

 

 


금지된 숲에는 위험하고 다양한 생물들이 서식합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는 출입을 금지하고 있죠. 영화에서는 몇 번 들어가기도 합니다. 특히 마법사의 돌에서 체벌로 금지된 숲으로 들어가게 했었죠. 지금 생각하면 참 잔혹한 체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그와트 마법학교 학생이라면 3학년부터 방문할 수 있는 호그스미드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해리는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보호자 허가서가 없어서 호그스미드에 합법적으로 방문하지 못했었죠. 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장소로 등장할 것 같습니다.

 

 



4.게임시스템



 

 


우선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는 학년별로 듣는 마법수업이 다릅니다. 게임에서도 그렇게 적용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레벨 시스템이 있을지, 학년 시스템이 있을지 참 기대되네요. 그리고 빗자루를 타고 퀴디치 경기에 참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퀴디치는 마법세계의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어둠의 마법사와 전투를 벌이고 거대한 트롤이나 드래곤 등의 생물과도 싸우게 됩니다. 히포그리프를 타고 비행을 할 수도 있죠! 진정한 해리포터 게임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기숙사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기숙사를 도중에 바꿀 수 있을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숙사는 분류모자가 직접 결정할지, 퀴즈를 통해 선택될지 기대됩니다.

 

 

 



5.호그와트 레거시 미리보기


⬆️ 호그와트 레거시를 미리 확인하세요!


해리포터 오픈월드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는 2021년에 출시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플랫폼은 PC, PS5, PS4, Xbox Series X, Xbox One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미정입니다.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1800년대 호그와트로 떠나는 호그와트 레거시!




 

초록괴물

세상 모든 게임과의 만남 PC, PS4,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많은 유저에게 명성을 얻은 인기게임부터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작까지! 초록괴물이 다 알려드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