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PC, 모바일)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PC, 모바일)

이 글은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현재 미스터트롯2 참가자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응원 투표를 참가하려면 게시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란?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트로트 서바이벌로 2022년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시즌1 최고 시청률은 35.7%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현재 시즌2도 시청률을 20% 넘은 상태입니다. 새로운 참가자 목록을 확인하여 총 7명의 참가자에게 매일 표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을 참고하여 투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매일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게 응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으며 스마트폰 또는 PC로 진행 가능합니다. 투표는 1인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7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 보기

     

     

    1. 카카오톡

     

    메신저 앱 카카오톡 내에서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게 응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투표가 보이지 않는다면 카카오톡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방법을 참고하여 7명의 참가자에게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실행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실행 (iOS)


    1.카카오톡 실행 > 하단 뷰 메뉴 클릭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하단 중앙에 있는 뷰 메뉴를 클릭합니다.

    미스터트롯2 카카오톡 투표 방법 1

     

    2.카카오TV 클릭 > 미스터트롯2 선택
    뷰 메뉴에 들어오면 카카오TV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으로 들어가면 미스터트롯2 해시태그가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누르면 온라인 응원 투표 창이 뜹니다.

     

     

    2. 다음

     

    PC 또는 모바일 다음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표 기간이 아닐 때는 검색하여도 투표 창이 뜨지 않습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음 앱을 설치하여 투표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바로가기


    1.다음 사이트 접속 > 미스터트롯2 검색
    다음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 창에 미스터트롯2를 검색합니다.

    미스터트롯2 다음 투표 방법 1

     

    2.검색 창 아래 응원투표 배너 클릭
    검색 창 아래에 있는 미스터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 배너를 클릭합니다.

     

    3. 온라인 응원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참가자 7명을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기간이 있으며 1인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다음 투표 방법 3

     

     

    미스터트롯2 투표 일정

    현재 대국민 응원 투표가 진행 중이며 표는 결선 점수에 반영됩니다. 방송을 시청하여 원하는 참가자 7명에게 매일 표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 미스터트롯2 투표 일정을 확인하여 놓치지말고 투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일정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