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이 글은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및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는 1877년에 창단한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프로 축구 클럽입니다. 한국의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축구 팀이며, 이번 2022년 12월 14일 친선경기 및 12월 21일부터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시작됩니다. 울버햄튼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울버햄튼 경기 무료 중계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울버햄튼 중계 일정

    2022-23 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12월 14일부터 친선경기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다시 시작되었으며, 2023년 5월 경기 일정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경기 일정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 일정
    2023년 4월 15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브렌트퍼드
    2023년 4월 22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레스터 시티
    2023년 4월 26일 오전 3:30 울버햄튼 vs 크리스탈 팰리스
    2023년 4월 29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브라이턴
    2023년 5월 6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애스턴 빌라
    2023년 5월 13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맨유
    2023년 5월 20일 오후 11:00 울버햄튼 vs 에버턴
    2023년 5월 29일 오전 12:30 울버햄튼 vs 아스날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울버햄튼 경기 중계는 2022년 12월 14일부터 시작되며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로 활약한 황희찬 선수가 복귀하였습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울버햄튼 원더러스 생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공식 사이트 최신뉴스
    경기일정 하이라이트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방송은 SPOTV NOW, 네이버스포츠, SPOTV, Sky Sports, NBC Sports 등에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

     

    SPOTV NOW는 국내에서 많은 이용자가 해외축구를 시청하기 위해 이용하는 스포츠 OTT입니다. 황희찬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채널이며, 월 구독을 하여 시청 가능합니다. SPOTV NOW 베이직 요금제는 월 8,690원이며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6,390원입니다. 하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SPOTV NOW를 디지털 콘텐츠로 선택하여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SPOTV NOW 보러가기

     

    네이버스포츠

    네이버스포츠는 전국민이 이용하는 스포츠 중계 및 뉴스 커뮤니티입니다. 국내 축구, 해외 축구뿐만 아니라 국내 야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고 해외 야구에 대한 소식도 접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체험을 시작하여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면 해외축구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은 한 달이며, 이후 월 요금이 부과됩니다. 하지만 기간이 지나기 전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보러가기

     

    SPOTV

     

    SPOTV는 스포츠 중계 TV 채널로 축구, 야구 등의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선수가 출연하는 프리미어리그 및 울버햄튼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울버햄튼 경기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황희찬 및 한국 선수의 하이라이트 특집 방송도 방영됩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여 원하는 리그를 시청 가능하며, [본] 이라고 적혀있는 프로그램은 본방송이며 [재] 라고 적혀있으면 재방송입니다.

    SPOTV 보러가기

     

    Sky Sports

    Sky Sports는 영국 현지에서 송출되는 프리미어리그 중계 전문 채널입니다. 실시간으로 울버햄튼 경기와 프리미어리그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ky Sports 보러가기

     

    NBC Sports

     

    NBC Sports는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TV 채널입니다. 사이트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거주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VPN을 사용하여 위치를 미국으로 잡으면 NBC Sports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VPN 순위 게시물을 참고하여 위치를 미국으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NBC Sports 보러가기

     

    울버햄튼 공식 사이트

     

    Official Website of Wolves

    The latest news from Wolves. Check fixtures, tickets, league table, club shop & more. Plus, listen to live match commentary

    www.wolves.co.u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