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DESIGN 이코, 완다와거상 ‘우에다 후미토’ 신작 게임 공개

 


2021년 새해 인사말로 공개된 카드에는 역대 우에다 후미토 게임이 숫자 안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숫자에 새로운 게임으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타이틀 발매일
이코 2001.12.06
완다와 거상
완다와 거상 (리메이크)
2005.10
2018.02.06
더 라스트 가디언 2016.12.06


현재까지 gen DESIGN에서 발매된 게임을 보면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개발되어 출시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신작도 리메이크를 제외하면 무려 5년만에 공개되었습니다. 심지어 신작이 2021년에 출시될지도 미지수입니다.



 

 

 

 

유튜브에 공개되었던 에픽게임즈gen DESIGN 새로운 프로젝트에 관련된 영상입니다. 여태까지 게임 발매 텀을 보면 상당히 길었습니다. 2018년에 새로운 게임에 대해 언급했었는데 현재 2021년까지도 언급된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그만큼 게임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개발자는 “이코, 완다와 거상, 더 라스트 가디언의 규모.”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었습니다. 그리고 속편이 아닌 완전 새로운 게임이 나올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발매되었던 게임은 PS3, PS4 독점작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하지만 신작 배급사는 에픽게임즈라서 이번에는 독점작으로 출시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에픽게임즈에서 젠디자인 더 라스트 가디언을 신규 퍼블리싱 모델로 발표하기도 했었습니다. 우에다 후미토의 새로운 게임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했던 플스 게임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완다와 거상’입니다. 독특한 게임 방식과 전혀 가볍지 않으면서도 복잡하지 않은 게임 진행, 그리고 보스전만 진행되는 게임이라서 별로 재미없을거라 생각했지만 그 예상을 깼던 작품입니다.

2020년에 Remedy 및 Playdead와 함께 Epic Games와 멀티 플랫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는데 gen DESIGN 신작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네요!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