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등급 티어표 2022


이 글은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티어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 TRAHA Global Tier List, 2022 ) 트라하 글로벌이란? 따로 직업 선택이 없고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꾸면서 싸울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나이아드와 불칸 양대 진영끼리 전투하며 스킬 조합과 변수 등을 이용하여 싸우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트라하 글로벌 무기 등급 티어표를 참고하셔서 최고의 무기로 전투하시길 바랍니다.

💡 트라하 글로벌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 확인하기
리세마라 방법 : 확인하기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등급 티어표 2022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순위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등급은 최고의 무기이며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입니다. A등급은 최고는 아니지만 평균 이상의 능력을 발휘하는 무기입니다. B등급은 평균적인 무기입니다.

     

    등급 (티어) 무기 (직업)
    S등급 낫 (Scythe)
    활 (Bow)
    A등급 방패 (Shield)
    대검 (Greatsword)
    쌍검 (Dual Blade)
    B등급 너클 (Knuckles)
    지팡이 (Staff)

     

     

     

    트라하 글로벌 S등급 무기 (직업)

     

    트라하 글로벌에서 최고의 직업은 현재까지 낫(Scythe), 활(Bow) 클래스입니다. 아래는 트라하 글로벌의 S등급 클래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낫 (Scythe)

    💡 사신과 계약을 맺어 사신의 낫과 어둠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트라하 글로벌에서 은 강력한 어둠의 힘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고 아군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사신과 계약을 통해 어둠의 힘을 사용하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 (Bow)

    💡 끊임없이 이동하며 적을 공격하고 정령의 힘으로 아군을 회복시킨다.


    트라하 글로벌에서 무기 직업은 정령의 힘과 교감하여 파티에서 아군을 지원할 수 있고, 멀리 있는 부상당한 아군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령의 힘을 사용한 원거리 스킬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피디한 원거리 공격과 치유 스킬이 있어 초보자가 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트라하 글로벌 A등급 무기 (직업)

     

    트라하 글로벌에서 A등급 직업은 방패 (Shield), 대검 (Greatsword), 쌍검 (Dual Blade) 클래스입니다. 아래는 트라하 글로벌의 A등급 클래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방패 (Shield)

    💡 둔기와 방패로 적을 공격하고 높은 방어력으로 아군을 든든하게 지켜준다.


    트라하 글로벌 무기 및 직업 순위에서 A등급을 차지한 방패는 탱커 포지션으로 아군을 보호하고 동시에 둔기로 적을 쓰러뜨립니다. 또한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직업입니다.

     

     

    대검 (Greatsword)

    💡 높은 생명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싸움이 지속될수록 강력해지는 광전사이다.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면 방어 및 공격까지 갖추고 전장에서 싸우게 됩니다. 체력이 많고 전투가 길어질수록 강해지는 광전사입니다. 대검은 트라하 글로벌 무기 및 직업 순위에서 A등급을 차지하였습니다.

     

     

    쌍검 (Dual Blade)

    💡 암기와 양손의 검을 활용해 빠른 속도로 공격을 펼쳐 적을 암살한다.


    쌍검은 민첩한 스킬을 사용하며 듀얼 블레이드로 빠르게 적을 처치합니다. 괜찮은 지속 딜을 자랑하는 무기로, 적을 빠르게 암살할 수 있습니다. 암기와 양손의 검을 사용합니다.

     

     

     

    트라하 글로벌 B등급 무기 (직업)

     

    트라하 글로벌에서 B등급 직업은 너클 (Knuckles), 지팡이 (Staff) 클래스입니다. B등급이라고 하여 능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아래는 트라하 글로벌의 B등급 클래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너클 (Knuckles)

    💡 양손에 장착한 너클과 함께 호쾌한 타격감으로 적을 섬멸한다.


    트라하 글로벌에서 너클은 일반 킥과 펀치에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 데미지 딜러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너클은 양손 장착으로 타격감도 우수하고 격렬한 일격으로 적을 처치합니다.

     

     

    지팡이 (Staff)

    💡 마법의 힘이 깃든 지팡이로 강력한 공격 마법과 치유 마법을 사용한다.


    지팡이는 보스전 등 강력한 전투에서 다친 아군을 돕고 마법 스킬로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치유 주문을 시전하여 아군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팡이는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포지션 중 한 명입니다.

     

     

    트라하 글로벌 직업 선택 가이드

     

    트라하 글로벌은 따로 직업 선택이 없으며 7가지 직업 및 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고 스킬과 클래스 조합에 따라 필요에 따라 힐러, 탱커, 딜러의 역할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공격을 충전하고 타이밍을 조정하여 다양한 전투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면 근접 직업을 선택하는 거보다 원거리와 치유 스킬을 가진 (Bow)이나 지팡이(Staff)가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컨트롤이 필요하고 긴장되는 전투를 원한다면 쌍검(Dual Blade)이나 너클(Knuckles)이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아군을 방어하고 탱커 역할을 수행하고 싶으시다면 방패(Shield)나 대검(Greatsword)이 좋습니다. 대검은 딜러 포지션이지만 전방에서 전투하기 때문에 아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트라하 글로벌 관련 콘텐츠

     

    트라하 글로벌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현재 트라하 글로벌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RAHA Global Codes, November 2022) 트라하 글로벌이란?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 및 출시한 모바일게임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