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공략 무과금으로 챕터 클리어 방법 8가지

탕탕특공대 공략


탕탕특공대 공략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도 챕터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란? Habby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좀비 무리와 싸우고 오래 생존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수십 개의 챕터가 있으며 후반 챕터는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더 오래 생존하고 좀비 무리를 처치하려면 캐릭터를 강화해야 합니다.

 

최고의 무기 및 장비를 장착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조금 더 수월하게 탕탕특공대 스테이지를 깨는 공략 법이 있습니다. 아래는 탕탕특공대를 처음 시작한 분이거나 스테이지에서 막히셨다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쿠폰 코드로 무료 보상받기

     

    탕탕특공대에서 보석, 아이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코드는 빠르게 업데이트되며 무기 및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구매할 때 쓰이는 재화입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탕탕특공대 최신 쿠폰 코드
    https://monstergreen.tistory.com/387



     

    2. 상점에서 무료 상자 획득하기

     

    게임 내에서 광고를 시청하여 무료로 획득 가능한 상자가 있습니다. 24시간마다 골드, 보석은 무료로 얻을 수 있고, 광고를 시청하면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 상자


    군 자원상자지구 방위 보급품을 무료로 열 수 있습니다. 열쇠나 보석이 있다면 더 많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지만, 탕탕특공대 무과금 유저라면 자주 상자를 열 수 없으므로 무료 보급품을 공략하셔야 합니다.


     

    3. 보석은 상자 외에 사용하지 말기

     

    보석은 탕탕특공대에서 무과금으로 얻으려면 매우 힘듭니다. 보석으로 골드를 구매하거나 에너지를 충전하지 말고 상점에서 지구 방위 보급품 상자를 구매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탕탕특공대 에너지


    에너지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차고, 골드는 챕터나 골드 던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어 수급이 쉬운 편이지만, 다이아는 쿠폰 코드나 보상 등으로 얻을 수 있어 수급이 어려운 편입니다.

     


    또한 에너지는 광고를 시청하여 충전할 수 있고, 골드도 상점에서 매일 무료로 획득 가능합니다. 만약 골드가 모자란다면 광고를 시청하여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최고의 무기 및 장비 착용하기

     

    탕탕특공대에 있는 무기나 장비는 모두 좋은 등급이 아닙니다. 현재 탕탕특공대 무기 등급표를 보면 빛을 쫓는 자, 쿠나이, 야구방망이가 가장 좋은 무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탕탕특공대 무기 및 장비 등급표
    https://monstergreen.tistory.com/398


    장비는 위 등급표를 참조하여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좋은 장비를 착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과금 유저보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힘든 편이지만, 지속적으로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일일던전, 보상 등을 받아 지구 방위 보급품 상자나 S급 군 지원품 상자를 열어 무기 및 장비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과학 기술 장비는 처음에 우수 등급으로 장착하다가 더 좋은 장비를 획득하면 교체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과학 기술 장비는 능력을 잘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능력의 파츠를 장착하시면 됩니다. 필요없는 파츠가 생기면 합성으로 합쳐 더 좋은 파츠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5. 챕터 공략법

     

    지속적으로 움직일 것

    가만히 방치하면 HP 관리가 힘들고 장거리 스킬을 사용하는 적에게 표적이 됩니다. 계속 이동하면서 적의 스킬을 피하면서 전투하시길 바랍니다.

     

    고기 획득하기

    상자나 보스를 물리치면 고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기는 HP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좀비 떼가 몰려온다는 경고가 뜨면 떨어진 고기 옆에서 버티다가 체력이 부족하면 먹고 다시 버티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더 오래 생존할 수 있습니다.

     

    나무 상자 파괴하기

    무기나 스킬을 사용하여 부술 수 있는 상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상자는 맵을 돌아다니면서 찾을 수 있는데 눈에 보이는 적을 모조리 처치하는 폭탄이나 레벨업에 필요한 결정을 한 번에 모으는 자석, 그리고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 나무 상자


    보스가 뜨기 전에 자석으로 결정을 모두 모아 레벨업을 하여 더 많은 스킬을 장착하여 싸우시길 바랍니다.

     

    레벨업에 필요한 결정 수집하기

    적을 처치하면 색깔별로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녹색 결정으로 시작되며, 크기에 따라 경험치를 더 많이 쌓을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 결정


    하늘색, 주황색 결정은 녹색 결정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주며 상단 바에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 조합하여 강력하게 만들기

    레벨업을 하여 스킬 레벨을 올릴 때 현재 스테이지에 유리한 스킬로 우선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공격 스킬과 디펜스 스킬 등 다양하게 올려 최고 레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스킬 조합 공략 법을 참고하여 최고의 스킬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스킬 조합 공략법
    https://monstergreen.tistory.com/401

     



    6. DNA로 특수 진화 활성화하기

     

    진화 탭에서 왼쪽 부분은 골드로 방어력, 공격력, 체력 등을 올릴 수 있지만 오른쪽 부분은 골드로 활성화시킬 수 없습니다.

    DNA 특수 진화 활성화 방법


    특수 진화를 활성화하려면 기존에 클리어한 챕터를 난이도별로 모두 클리어하면 DNA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특수 진화를 통해 전투 시작 시 스킬 1개 획득, 전투 중 1회 스킬 재선택, 이동 속도 +1 등의 능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7. 보석 획득하기

     

    탕탕특공대를 하면서 보석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 레벨을 올려 보상으로 보석을 얻을 수 있고, 퀘스트 보상 및 우편함, 쿠폰 코드, 상점에서 광고 시청 후 보석 획득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 레벨업 보상
    • 퀘스트 보상
    • 우편함 보상
    • 쿠폰 코드 입력
    • 상점에서 광고 시청 후 획득

     

     

     

    8. 무기, 장비 업그레이드 및 합성하기

     

    현재 장착하고 있지 않은 장비는 합성하여 더 나은 장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장착하고 있는 장비도 합성을 통해 공격력 등의 능력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단, 같은 아이템이 여러 개 필요합니다.

     

    무기 장비 업그레이드

     

    골드를 사용하여 진화에 투자하는 거도 좋지만, 무기 및 장비 업그레이드에 투자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골드가 부족하다면 골드 던전, 상점 무료 획득, 클리어 보상 등으로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관련 콘텐츠

     

    탕탕특공대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2년 11월

    현재 탕탕특공대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urvivor.io Coupon Codes, November 2022) 탕탕특공대란?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