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3월 새로운 게임 공개

 

 


마이크로소프트는 3월에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추가될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엑스박스 게임패스 새로운 게임은 대부분 스포츠 게임입니다. Xbox Game Pass는 애플 아케이드처럼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해당 기간동안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죠. 계속해서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되고, 이제 콘솔을 하다가 모바일로 누워서 그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3월 게임

 

 

Madden NFL 21 [콘솔]
Football Manager 2021 [PC]
Football Manager 2021 Xbox Edition [콘솔,PC]
NBA 2K21 [클라우드,콘솔]

 

3월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은 스포츠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미식축구부터 시작해서 NBA 농구게임까지 추가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액션 게임이나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추가되지 않은 점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출시예정 게임

 

 

Star Wars: Squadrons [콘솔]

NHL 21 [콘솔]

 

3월 중에 추가될 게임은 스타워즈: 스쿼드론과 NHL 21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한글 번역이 약간 아쉽기도 했던 게임입니다. PC와 PS4는 VR을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NHL 21은 아이스하키 게임입니다. 내셔널 하키 리그는 메타크리틱 81점을 받았지만, 유저평점은 2.9점으로 낮았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종료 게임 (2021.03.15)

 

 

Alvastia Chronicles [콘솔,PC]

Astrologaster [PC]

Bloodstained : Ritual of the Night [콘솔,PC]

Kona [콘솔]

The Witcher 3 : Wild Hunt [콘솔]


3월에 엑스박스 게임패스에서 종료되는 게임들입니다. 아직 더 위쳐3: 와일드 헌트를 안해봤다면 3월 15일이 지나기 전에 꼭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가격

종류 가격 특징
얼티밋 16,700원 콘솔, PC 및 모바일장치
게임 내 콘텐츠 및 파트너제품 포함
클라우드에서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으로 플레이 가능
PC 11,800원 PC 전용
콘솔 11,800원 콘솔 전용

 

PC 게임패스 구독은 첫 달 월 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해보고 연장할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얼티밋은 콘솔과 PC, 그리고 모바일 장치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모든 장치로 게임을 하려면 얼티밋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한 달에 게임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