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5 오픈월드 온라인 루머 총정리

 


2020년은 심즈 20주년입니다. 이번에 심즈5를 공개할거라 생각했는데 약간 허무하게 지나가네요. 여태까지 각종 해외 사이트나 뉴스 기사 등을 보고 심즈5에 대한 모든 루머를 총정리해봤습니다.

✅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1. 오픈월드 온라인

 

 

 

심즈 세계에도 온라인 기능이 도입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아예 없는건 아닙니다. 기존에 심즈 온라인이 존재했었고, 더 발전한 온라인 모드가 출시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을 하고, 이웃집에 놀러가고, 함께 파티를 즐기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을거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EA CEO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Maxis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심즈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심즈 온라인의 기능은 향후 몇 년 안에 경험의 일부가 될겁니다! 심즈의 미래가 사회적 상호작용과 경쟁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제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은 행복회로를 풀가동 해야합니다. 건전한 GTA 스타일의 심즈 게임이 출시된다면 아마 인기게임으로 자리잡을겁니다.


 

 

 

2. 다양한 탈것 추가

 

 

 

심즈5에는 다양한 탈것이 추가될거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차량의 디자인을 커스텀하고 성능도 선택할 수 있다는 그런 루머였죠. 물론 심즈4에서 모드로 자동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즈5에서는 자동차를 직접 운전해서 학교에 가고 여행을 떠나고, 주말에는 자동차를 끌고 도시로 나가서 데이트를 시작할겁니다. 거리가 짧은 곳은 자전거나 다른 탈것을 타고 이동하게 되겠지요!


 

 

 

3. VR기능 추가

 

 

 

심즈5에는 VR기능이 추가될거라는 엄청난 루머! 요즘 인기있는 VR챗처럼 다른 심들을 눈 앞에서 만나고 상호 작용을 하고, 놀이공원이나 등산, 그리고 아주 무서운 담력 체험까지 직접 돌아다닐 수 있는 그런 게임이 탄생할겁니다. 그 루머가 사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머지않아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가상 공간에서 살아가는 날이 찾아올 것 같아서 무섭네요!


 

 

 

4. 플랫폼

 

 


오리진을 고집하던 심즈가 최근부터 스팀으로도 구입이 가능해졌죠. 아마 심즈5도 스팀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EA는 항상 PC버전 선발매에 집중해왔기 때문에 이번 심즈5도 PC버전으로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로딩

 

 


심즈5에는 로딩 화면이 없을거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최적화에 신경을 써서 더이상 로딩 화면이 없다는 루머가 도는데 이게 정말 가능할까 의문이 듭니다. 물론 요즘 차세대 콘솔기기나 고사양 컴퓨터에서는 로딩 화면이 짧게 뜨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픈월드 온라인으로 출시된다는 루머가 돌고있는 기점에서 과연 로딩이 없을지 궁금하네요.



 

 

6. 출시일

 

 


2021년에 50파운드로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물론 루머가 처음 돌았을 때는 2020년 심즈 20주년 작품이라며 루머가 돌았죠. 어디까지나 2021년에 출시된다는 것도 루머에 불과합니다. 50파운드는 한화로 7만원입니다.


 

 

 

7. 심즈5 루머 총정리


⬆️ 영상을 통해 심즈5 루머를 확인하세요.

이번 2020년 출시를 기대했지만, 내년 EA 플레이
라이브 2021에서 언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오픈월드에다가 온라인으로 나올지 참 설레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심즈5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으신가요?



 

 

초록괴물

세상 모든 게임과의 만남 PC, PS4,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많은 유저에게 명성을 얻은 인기게임부터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작까지! 초록괴물이 다 알려드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