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정보 정리

 

무기미도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정보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무기미도는 AISNO Games (아이스노게임즈)에서 제작한 전략 RPG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무기미도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체 불명의 천체가 작은 도시에 추락했는데 이에 사람들은 감염되었고, 변이에 감염된 사람들 중에는 개인 체질에 따라 정신을 잃은 괴물로 변하거나 변이 현상으로 이능력을 가진 수감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미노스 위기 관리국의 신임 국장으로서 수감자 능력을 사용해 위기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였습니다. 무기미도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게임 정보에 대한 내용은 아래 항목을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기미도

    • 출시일 : 2022년 10월 27일
    • 장르 : 전략 RPG
    • 개발 : 아이스노 게임즈
    • 플랫폼 : iOS, android
    💡 무기미도 영상을 통해 스토리, 게임플레이,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무기미도 스토리

     


    갑자기 정체불명의 천체가 대기권을 뚫고 도시에 추락하였습니다. 그렇게 전 세계적으로 재앙이 닥쳤는데, 인류의 문명은 발전을 멈췄고 생존자들은 대피소로 들어가게 됩니다. 근데 운석이 떨어진 곳 주변에 고리 모양의 블랙 링이 생겼는데, 여기에 접근한 사람들은 정신이 이상해지고 환청이 들리고 난폭해지는 괴변체로 변하게 됩니다. 바로 감염된거죠. 수감자는 자의식과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감염자로 MBCC는 사회에 위협이 되는 자만 수감하고 있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수감자를 관리하기 위해 미노스 위기 관리국(MBCC)이란 특수 조직을 설립하였고, 수감자들의 특수한 능력을 이용해 위기에 대처하는 스토리였습니다.

     

     

    무기미도 수감자

     


    수감자마다 스토리, 능력, 위험 등급이 다 달랐습니다. 무기미도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수감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국내 유명한 성우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더 몰입감 높고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거 같습니다. 수감자 음성은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매력적이었습니다!

     

     

     

    무기미도 게임플레이

     


    무기미도는 중국에서 먼저 출시된 게임인데 중섭 성적을 보면 출시 후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였고,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섭 버전으로 게임을 한 유저들 평도 생각보다 좋았는데요. 저도 전략 RPG라서 별 기대 안했는데 그래픽도 좋았고, 스토리랑 게임 몰입도가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수감자 6명을 배치할 수 있고, 수감자마다 다른 능력을 사용하며 싸우게 됩니다.

     

    전투를 하면서 수감자 위치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적을 공략할 때 능력을 보고 배치해서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수감자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개별 심문을 하면서 스토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무기미도 출시일


    무기미도는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2022년 10월 27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무법도시 디스 시티에서 인류의 파멸을 막기 위한 MBCC 신임 국장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사전예약자가 200만 명을 넘었고,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출시일에 헤카테 한정 3성급 스킨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무기미도 사전예약
    앱스토어 : 사전예약 바로가기
    구글플레이 : 사전예약 바로가기

     

     

     

    무기미도 사전예약 쿠폰

     

    무기미도 사전예약 쿠폰은 게임 출시일에 맞춰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목록이며,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무기미도 쿠폰 보상
    nABBdsKwHEWN 200 큐브
    nABCn33BRe8U
    200 큐브
    nABDWhCnumTh 200 큐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