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워리어 출시일, 사전예약 쿠폰 보상 정리

 

던파 모바일 (Dungeon & Fighter Mobile) 새로운 직업군 워리어 (Warrior)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워리어는 던파 PC버전에도 없는 모바일 오리지널 직업입니다. PC에서는 대전이가 일어났고 나이트 직업군이 추가되었지만 모바일은 메인스토리가 다르게 진행되고 있어서 새로운 워리어 직업군이 추가된 것으로 유추됩니다. 현재 던파 모바일 사이트에서 워리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던파 모바일 워리어 (Warrior)

     

    경이로운 영령이시어
    순수한 마음으로 세상을 보고 깨닫게 하소서

     

    워리어는 설산 빙하에 갇힌 고대의 반투인입니다. 신비로운 영수의 힘을 빌려 부족과 자연을 보호하는 강인한 전사 직업군입니다. 머나먼 과거, 정령과 마법, 자연과 원소의 전쟁이었던 '대륙 전쟁', 이 거대한 전쟁으로 대영령이 소멸하여 자연은 붕괴되었고 대륙의 일부는 바닷속으로 침몰하고 말았는데요. 위기에 빠진 영매를 지키기 위해 몸을 날린 그녀는 영매 대신 크레바스에 빠져 설산의 힘을 탐한 자들로 그 봉인이 깨어지기 시작했고, 명예롭고 용맹한 고대의 반투인이 다시 아라드에 등장하게 될 징조였습니다.

     

    와일드베인
    (Wildvein)
    윈드시어
    (Windseer)

     

    던파 모바일 신규 직업 워리어는 2가지 전직으로 나뉩니다. 물리 공격력 직업인 와일드베인 (Wildvein)과 마법 공격력 직업인 윈드시어 (Windseer)입니다. 

     

     

     

     

    워리어 트레일러

     

     

     

     

     

    와일드베인 (Wildvein)

     

    와일드베인은 아루쉬와 공명하는 부족의 수호자입니다. 와일드베인은 물리 공격력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1차 각성명은 데버스테이터 (Devastator)이며, 각성기는 내달리는 열기입니다. 무기는 락소드를 사용하고 방어구는 경갑을 착용합니다.

     

    와일드베인 (Wildvein)
    방어구 경갑
    무기 락소드
    1차 각성 데버스테이터
    각성기 내달리는 열기

     

     

     

     

    윈드시어 (Windseer)

     

    윈드시어는 나시르와 공명하는 자유로운 전사입니다. 윈드시어는 마법 공격력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1차 각성명은 마엘스트롬 (Maelstrom)이며, 각성기는 강림: 나시르입니다. 무기는 윙블레이드를 착용하고 방어구는 가죽을 착용합니다.

     

    윈드시어 (Windseer)
    방어구 가죽
    무기 윙블레이드
    1차 각성 마엘스트롬
    각성기 강림: 나시르

     

     

     

     

    워리어 출시일

    던파 모바일 워리어 출시일은 2022년 10월 27일에 업데이트 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역대급 성장 지원 혜택을 받으며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워리어 사전예약 쿠폰

    던파 모바일 워리어 사전예약 쿠폰은 2022년 10월 27일 이후에 SMS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SD 워리어 크리쳐와 반투의 전사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캐릭터 당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반투의 전사 칭호는 모험단 창고로 이동할 수 있지만, 획득한 크리쳐와 칭호는 캐릭터에 귀속되어 창고 보관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SD 워리어 크리쳐 반투의 전사 칭호

     

    던파 모바일 쿠폰은 워리어 출시 당일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을 입력하여 SD 워리어 크리쳐와 반투의 전사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선착순 1명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