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삼국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리틀삼국 쿠폰 번호 리스트는 게임 내에서 명장을 모집할 때 필요한 명장령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삼국지 세계를 모바일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리틀삼국은 수집형 RPG입니다. 쿠폰 코드로 아쉽다면 친구를 초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틀삼국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쿠폰 번호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리틀삼국 쿠폰 코드

    쿠폰 보상
    LT999 명장령 50개
    LT123 명장령 50개


    리틀삼국 최신 쿠폰 코드는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쿠폰 입력 방법은 아래 항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리틀삼국 쿠폰 입력 방법

     

    리틀삼국 쿠폰 코드를 입력하려면 게임 레벨 12를 달성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이 끝나고 나서도 일정 관문을 통과하면 레벨 12를 찍을 수 있습니다. 미리 무장을 업그레이드하여 빠르게 레벨을 올려 코드를 입력하세요!

    1. 레벨 12를 달성 후 하단 메뉴에서 주성을 선택하여 들어오면 우측 상단에 무료혜택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무료혜택을 선택해 줍니다.

     

     

    2. 무료혜택 메뉴로 들어와서 하단에 있는 교환코드 메뉴를 눌러 현재 사용 가능한 리틀삼국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리틀삼국 친구 초대코드

     

    쿠폰 입력으로 아쉽다면 리틀삼국에서 친구 초대코드를 등록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초대받은 친구의 전투력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 AG1mhd44

     

     

    하지만, 초대된 친구가 게임 활동이 없다면 아쉽지만 아이템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자주 하는 플레이어로 친구를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