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쿠폰 모음 & 입력방법

 

 

 
요즘 인기 모바일게임 쿠키런 킹덤을 시작하셨다면 쿠키런 킹덤 쿠폰 입력하시고 크리스탈도 얻어보세요. 현재까지 존재하는 쿠폰번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쿠폰번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만약 만료된 쿠폰본호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쿠키런 킹덤 쿠폰번호와 입력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키런 킹덤 쿠폰

 

쿠폰번호 보상
KINGDOMNAMDOBLUE 💎500개
WELCOMETOKINGDOM 💎500개
KINGDOMWELOVEYOU 💎3000개 🍖100개
50CAFEREWARD1000 💎1000개

 

 

 

 

 

쿠키런 킹덤 쿠폰입력 방법

 

 

 

먼저 쿠키런 킹덤 쿠폰입력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DevPlay 계정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모르신다면 아래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쿠폰 등록은 계정당 1회까지만 가능하며, 입력 후 게임을 재 실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계정당 1회는 해당 쿠폰번호를 2번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쿠폰을 입력하면 또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메시지가 뜹니다.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고 문구가 나옵니다. 만료된 쿠폰이라고 뜨면 해당 쿠폰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제가 알려드린 쿠폰번호는 기간이 끝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언제 기간이 끝나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쿠폰번호가 만료되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DevPlay 계정 확인방법

 

 

 

쿠키런 킹덤을 실행해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렇게 유저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구글과 연동해서 메일로 나오지만, 다른 코드로 나오는 유저도 있습니다. 복사를 눌러서 아까 쿠키런 킹덤 쿠폰입력 페이지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쿠폰을 입력하고 게임을 재실행하면 우편으로 크리스탈이 와있어요. 매번 새로운 쿠폰 많이 뿌려서 크리스탈 부자가 되고싶네요! 크리스탈 받아서 뽑기 할 때 설레죠!

 

 

 

 

 

 

 

쿠키런 킹덤 쿠폰입력해서 다양한 쿠키를 얻었어요! 왕국 꾸미는건 귀찮지만 그래도 쿠키런 캐릭터가 귀여워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더 좋은 쿠키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뽑기 대박나세요!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