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N 2021년 3월 무료게임 공개

 

 


플스 PS Plus 가입자라면 매달 무료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은 총 4가지입니다. 2020년에는 보통 2개를 줬었는데 최근에는 3개까지 주네요. PSN 2021년 3월 무료게임은 어떤 게임이 공개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PSN을 가입하지 않으면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PSN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소식은 가장 마지막에 정리했습니다.





PS4 무료게임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2020년 4월에 출시된 게임으로 3일만에 350만장을 돌파한 게임입니다. 2020년 8월에는 500만장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리마스터나 이식이 아닌 완전한 리메이크 작품이라서 게임 시스템이나 스토리 또한 변경되었습니다. 평론가 평점도 괜찮은 편이고, 파이널 판타지 14 칠흑의 반역자가 91점을 받았는데 다음으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가 높다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는 J-RPG 대표작품으로도 불리는 게임이죠. J-RPG 최초로 3D를 시도한 게임입니다. 물론 J-RPG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유저라면 파이널 판타지가 재미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번 PSN 2021년 3월 무료게임으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를 꼭 해보세요!



 

 

 

Knack 2

2인용 게임으로 많이 알려진 게임이죠. 돌로 만들어진 낵이 떠나는 색다른 모험이야기입니다. 플레이 방식이 간단하게 느껴지지만, 퍼즐문제는 상당히 머리를 써야합니다. 낵1이랑 다르게 막기가 생겨서 전투 난이도는 어려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스토리도 나름 재미있고, 귀여운 돌 캐릭터가 싸우기도 합니다.

 

 


최근까지 소울 시리즈만 하다가 낵2 난이도를 생각해보면 아무 생각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퍼즐 구간이나 특정 구간에서는 말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번에 PSN 3월 무료게임으로 풀렸지만, 원래 가격은 3만원 후반대입니다. 총 15개의 스테이지가 있고, 팻프린세스를 재미있게 했다면 낵2도 재밌을거에요.

 

 


 

Farpoint

2017년 5월에 출시된 게임으로, PS VR전용 FPS게임입니다. 한국어 더빙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몰입감이 높은 편이고, VR 게임이지만 어지러움이 덜한 편입니다. 대부분 반응은 긍정적이었습니다. 플레이타임이 긴 편은 아니지만, 현실감 넘치는 FPS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유저와 PVP도 할 수 있고 디테일한 요소가 많은 게임입니다.

 

 



그래픽도 괜찮은 편이고, 수작으로 평가받는 게임이지만 별도로 에임 컨이 필요해서 번거롭기도 합니다. 이번 무료게임을 다운받는 유저 중에서 PS VR과 에임 컨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유저가 얼마나 될까요. 그 점은 약간 아쉽습니다.





PS5 무료게임

 

 

Maquette

PS5 이용자라면 다운받을 수 있는 Maquette.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으로 2021년 3월 2일에 출시되는 게임입니다. 1인칭 퍼즐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동화같은 느낌이 나고, 아기자기하지만 퍼즐 난이도는 꽤 어려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무료게임으로 액션이나 FPS 게임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많겠지만, 출시일과 동시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PLAY AT HOME 3월 무료게임

 


2021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PLAY AT HOME 이벤트로 라쳇 & 클랭크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저번 2020년 4월에는 저니와 언차티드 콜렉션을 다운받을 수 있었죠. PSN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PLAY AT HOME 이벤트는 6월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부디 안해봤던 게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매달 기대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감사합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